
성결 신앙을 회복해야 할 때
"소수성을 지키려고 애쓴다면 오히려 소망이 있을 것입니다. 소수가 되길 두려워말고 성결의 복음을 붙들기 원한다면 하나님께서 기뻐하실 것입니다. 성결의 복음, 이 복음을 견제하고 체험하고 증거하는 것, 성결 신앙의 유산… 
[인터뷰]뉴저지초대교회 한규삼 목사. 뉴프론티어초대교회 류인현 목사
4년 전 뉴저지초대교회(담임 한규삼 목사) 맨하탄의 젊은이 50명이 시작한 젊은이공동체가 뉴프론티어초대교회(담임 류인현 목사)라는 이름으로 정식 독립 교회로 올 1월부터 새롭게 시작했다. 뉴저지초대교회와 뉴프론티어초… 
"뉴프론티어초대교회 통해 하실 일 기대해"
올 1월 모교회인 뉴저지초대교회(담임 한규삼 목사)에서 독립한 뉴프론티어초대교회(담임 류인현 목사)회의 17일 청장년예배 설교를 한규삼 목사가 전했다. 
뉴욕초대교회, 부흥회로 '소명' 재점검
뉴욕초대교회(담임 김승희 목사)는 15일부터 17일까지 정연수 목사(광주 일곡중앙교회 담임)를 초청해 신년 부흥성회를 개최했다. 
A/G 동북부지방회, 기름부으심 넘치는 새해 기원
A/G 한국총회 동북부지방회는 17일 오후 6시 30분 신년 감사 예배 및 하례 만찬을 프라미스교회(담임 김남수 목사)에서 개최했다. 
"하나님은 우울증 환자도 사랑하십니다."
당시 정신과의사였던 김금옥 목사(미주한인여성목회자협의회 회장, 에버그린장로교회 담임)는 그때 하루를 40시간 살아야했다 표현했을 정도이다.평신도였던 닥터 김에게 환자들은 상담이 끝나고 나면 왜 그리 하나님 얘기를 … 
"임직자가 가는 길은 십자가의 길"
뉴저지초대교회(담임 한규삼 목사)가 1월 17일 오후 4시 30분 본당에서 장로임직예배를 갖고 8명의 일꾼을 배출했다. 이로서 뉴저지초대교회에는 명의 장로가 시무장로로 활동하게 됐다. 창립 25주년을 맞는 뉴저지초대교회는 오… 
nj chodae2

nj chodae
아름다운교회, 청소년 찬양 축제 개최
아름다운교회(담임 황인철 목사)는 뉴욕과 롱아일랜드 지역에 있는 청소년을 위해 29일 오후 8시 청소년 찬양 축제를 연다. 
서상국 목사 초청, 설교 세미나 개최
서상국 목사 특별 초청 설교 세미나가 20일부터 22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뉴욕행복한교회(담임 이성헌 목사)에서 진행된다. 패밀리인터치, 뉴욕.뉴저지 자녀양육학교 개강
패밀리인터치(대표 정정숙 박사) 뉴욕. 뉴저지 지부는 각각 21일, 19일 자녀양육학교를 개강한다. 땅끝선교회, 박인수 교수 초청 코코장애아동센터 후원 음악회
땅끝선교회는 코코장애아동센터 후원 음악회를 서울대 박인수 교수와 제자들을 초청해 오는 24일 오후 5시 뉴욕효신장로교회(담임 문석호 목사)에서 진행한다. 22일부터 24일까지는 장애 아동 돕기를 위한 산내 사진 및 그림 전… 뉴욕전도협의회. 신년사모초청 위로의 밤
뉴욕전도협의회(회장 김영환 목사)는 25일 오후 7시 30분 신년사모초청 위로의 밤을 대동연회장에서 진행한다. 이날은 100명의 사모를 초청할 예정이다. KCBN 주최, 황수관 박사 초청 세미나
KCBN(이사장 김남수 목사, 사장 박마이클 목사) 주최 황수관 박사 초청 세미나가 오는 2월 8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