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수 목사, 기하성 제60차 총회서 특강
김남수 목사(프라미스교회 담임)는 16일-17일 한국의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통합) 제60차 정기총회 둘째 날 아침 특강을 맡아 전했다. 
뉴저지밀알선교단, 장애인 큰잔치 개최
뉴저지밀알선교단(단장 강원호 목사) 주최 장애인 큰잔치가 14일 뉴저지연합교회(담임 최성남 목사)에서 진행, 이날은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을 대상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됐다. 
보수對진보 소모전 종결‥복음주의 네트워크 만든다
미국장로교단(PCUSA) 내 동성애 성직자 안수를 허용하는 헌법개정안(10-A)이 지난 10일 과반 찬성으로 최종 통과됨으로써, 33년간 지속돼 왔던 보수진영과 진보진영간 오랜 논쟁이 종결됐다. 뉴욕수정교회, 선교 바자회 진행
뉴욕수정교회(담임 스티브 황 목사)는 21일과 22일 이틀간 선교를 위한 바자회를 진행한다. 이날은 과일 및 먹거리를 비롯해 의류,악세사리 및 잡화, 문방용품을 판매한다. 21일 점심과 저녁, 22일 점심에는 필요한 업소나 가정에 … 
2세 위한 크리스천 교육 살아 있는가?
G2G 크리스천교육센터(대표 이학준 교수)는 14일 뉴저지에 위치한 필그림교회(담임 양춘길 목사)에서 뉴브런스윅신학교와 공동 주관해 'iDenti티' 출판기념회 및 2세 정체성 패널 토의, 교사 워크샵(중. 고등학교 전도사, 교사 대상)… 
동포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 위한 '우리 서로 잡은 손' 개최
국제장애인선교회는 15일 오후 5시 플러싱 유니언 프라자 널싱홈에서 2011 우리 서로 잡은 손 행사를 개최, 올해는 노기송 목사(뉴욕새예루살렘교회 담임)의 국제장애인선교회 취임식, 정애경 집사의 우리서로잡은손 한국지부장 … 
PCA, ARPC, RCA, C&MA 친선 체육대회 개최
PCA, ARPC, RCA, C&MA 친선 체육대회가 16일 오전 9시 30분부터 커닝햄파크에서 진행됐다. 종목은 배구, 족구, 축구로 배구는 C&MA 교단이 우승, 족구는 ARPC 교단이 우승했다. 배구 결승전는 C&MA와 RCA가, 족구 결승은 ARPC와 RCA가 경기를 펼… 퀸즈 YWCA 2011년 여름방학 캠프
자녀들에게 잊을 수 없는 여름방학 캠프를 선물하고 싶지 않으세요? 20년간 다져진 경험과 지식으로, 2011년 YWCA of Queens에서 신나는 여름방학을 꽉찬 즐거움과 알찬 프로그램으로 가득 채운 여름방학 캠프를 개최합니다. 매년 마… 뉴저지 잉글우드 홀리네임 병원 당뇨 검진 무료 실시
오는 29일 오후 1시에서 3시까지 뉴저지 잉글우드 홀리네임 병원은 뉴저지 리지필드에 있는 축복의교회에서 당뇨 검진을 무료로 실시한다. 
[건강 칼럼]산후풍
산후풍이란 산후 바람이란 뜻으로 전부터 내려오는 속칭어로 산모가 아이를 낳은 후 조리를 잘못하여 발생되는 질환을 총체적으로 설명하는 병이다. 
'영혼의 만족 주님 안에'
뉴욕겟세마네교회(담임 이지용 목사)는 12일부터 15일까지 이창용 목사(평택 합정교회 담임)를 초청해 춘계부흥성회를 개최했다. 
기쁨과영광교회, 설립 10주년 감사예배 및 임직식 개최
기쁨과영광교회(담임 전희수 목사) 설립 10주년 기념 감사예배 및 임직식이 15일 오후 5시 개최됐다. 이날 말씀을 전한 이규섭 목사(퀸즈한인교회 담임)는 '좋은 군사(딤후 2:1-6)'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 목사는 일꾼이 임직 받… 
뉴욕장로교회, 담임목사는 누구?
뉴욕장로교회는 담임목사 청빙 투표를 위한 공동의회를 15일 3부 예배(정오 12시) 이후 진행했으나 담임목사 후보자 최종 1인은 결정하지 못했다. 
테니스 좋아하는 목회자 누구나 환영합니다.
목회자 테니스 모임이 매주 목요일 오전 8시부터 2시간여 베이사이드 크로첸파크(Crocheron Park, 215-01 35th Ave, Bayside, NY 11361)에서 진행된다. 10년 전 테니스를 좋아하는 목회자들이 모여 시작된 이 모임은 목회자면 누구나 환영이다. … 
뉴욕목사회 주최, 교회성장세미나 개최
"아브라함의 제단에 몇 명이 모이느냐? 어떤 때는 혼자이고 모리아산에서는 이삭 한명이 더 있었다. 그래도 하나님이 임재 하셨다. 수가 적어서 되돌아가신 적이 없다. 네가 복의 근원이 되게 하겠다. 너와 네 자손을 복 주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