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3월 첫째 주 단신] 보나뮤직 동요대회, LA 사랑의교회 부모-자녀 워크샵
포모나 언약교회(담임 장수영 목사)가 3월 7일부터 9일까지 세계전문인선교회 국제대표 호성기 목사를 초청해 춘계 부흥회를 연다. 7일(금) 저녁 7시, 8일(토) 오전 6시와 오후 5시, 9일(주일) 오전 11시. 목회자, 선교사, 신학생 위한 무료 세금 보고
선교와 목회를 위한 정보센터 (Information Center for Mission and Ministry)가 주관하는 목회자, 선교사, 신학생을 위한 2024년도 무료 Tax Return E-file 서비스 이벤트가 3월 5일부터 4월 9일까지 매주 수요일 진행된다. 
[특별한 미술 공모전] 선교사 자녀의 숨겨진 재능 발견한다
선교사 자녀들의 예술적 재능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한 특별한 미술 공모전, ‘가온의 빛’ 프로젝트 H.O.P.E 미술 공모전이 오는 3월 25일까지 진행된다. ‘가온’은 순우리말로 ‘중심’을 의미하며, 히브리어로는 ‘탁월함… 
부에나팍 교회 봄학기 미술반 모집
봄학기를 맞아 부에나팍교회(김성남 목사)에서 그림반을 오픈한다. 그림에 관심이 있으나 시작이 어려우신 분, 시니어, 초보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3월 4일(화)부터 아크릴, 유화 중심으로 3시간 동안 진행된다. 
라크라센타 어노인팅교회, 북한 인권 다룬 ‘분노의 강’ 상영
라크라센타에 있는 어노인팅교회(담임 신경섭 목사)는 3월 15일(토) 오전 11시 북한 인권 실태를 다룬 영화《분노의 강》(감독 윤철형)을 상영한다. 자유가 있는 삶을 꿈꾸는 가정이 겪게 되는 고난을 그린 드라마로, 2024년 한국에… 
“God First!” 신앙의 루틴이 승리를 만든다, 나성순복음 임직식
지난 2월 28일(금) 오후 7:30 나성순복음교회(담임 진유철 목사)는 교회 설립 51주년 및 임직감사예배를 거행했다. 이날 임직 예배에서 진유철 목사는 “시작과 끝이 같아야 승리한다”(롬 1:17)라는 제목으로 메시지를 전했다. … 
창립 44주년, 갈보리 선교교회 특별 사진전
갈보리 선교교회(담임 심상은 목사)에서 3월 2일(주일)부터 8일(토)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교회 창립 44주년 기념 특별 사진 전시회를 연다. 재미 사진작가 장영숙을 비롯해 7명의 작가들의 사진이 전시된다. 
제106주년 3.1절 연합 기념식 “위대한 여정의 나라”
제106주년 3.1절 연합 기념식이 3월 1일 오전 11시에 남가주새누리교회에서 개최되었다. 스티브 강 이사장(LA한인회 KAFLA)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한인회가 주관한 “대한이 살았다”라는 제목의 공연과 화랑청소년재단 … 
LA 한인사회 경제 부흥을 위한 조찬기도회 열려
지난 28일 오전, 옥스퍼드팔레스 호텔에서 열린 남가주 한인 지도자 및 상공인 초청 조찬기도회의 주 강사인 김준식 목사(남가주 샬롬교회)는 ‘부요케 하시는 하나님’이라는 주제답게 경제가 어렵고 힘들수록 모여 기도하며 … 
웹사이트 구축 교육 및 무료 웹호스팅 신청
교회 사역을 위한 웹사이트 강좌가 개설되었다. 강의는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글로벌 비전교회에서 진행된다. 
"이단에 미혹되지 않으려면, 교회 중심으로 신앙의 기본 중시해야"
남가주 평신도를 위한 이단 세미나가 미주복음방송, 미주바이블백신센터, 남가주동신교회, 나성영락교회 공동 주최로 26일(수) 오전 10시에 나성영락교회에서 열렸다. 이날 첫번째 강사로 나선 에스라 김 목사(미주바이블백… 
[진유철 칼럼] 명확한 믿음의 목표
세월이 흐를수록 시간은 신속히 날아갑니다. 속히 지나가는 인생을 낭비하지 않으려면 시행착오 없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믿음의 삶을 살아야 합니다. 바울은 믿음의 아들 디모데에게 올바른 신앙을 위한 교훈을 전하면서 명… 
포모나 언약교회, 호성기 목사 초청 부흥회
포모나 언약교회(담임 장수영 목사)가 3월 7일부터 9일까지 세계전문인선교회 국제대표 호성기 목사를 초청해 춘계 부흥회를 연다. 
2월 넷째 주 남가주 단신: 나성순복음교회 51주년
나성순복음교회(담임 진유철 목사)에서는 2월 28일(금) 오후 7시 30분에 본당에서 교회 설립 51주년 및 임직 감사예배를 드린다. 
광신대 김경윤 총장, "교회가 건강히 성장할 수 있는 비결은..."
광신대학교 총장 김경윤 목사가 지난 23일 한마음제자교회(담임 곽부환 목사)에서 건강한 교회에 대해 설교했다. 김 목사는 에베소서 4장 1-6절을 본문으로 삼아 “교회가 하나됨을 힘써 지키고, 말씀과 사랑 안에서 성장하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