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명식 목사 초청 개척기념 부흥성회
치노밸리 아름다운교회(조준민 목사)가 주명식 목사를 초청해 개척기념 부흥성회를 개최한다. 
[신년사] 희망찬 황금돼지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동안에도 남가주한인 목사회에 관심과 사랑으로 기도해 주시고 염려해 주셨던 교계와 교민 성도님들과 기독일보 독자 여러분들께 
[신년사] 사랑만 하여도 부족하여라
“태초에 사랑의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창 1:1 의역) 하나님 아버지께서 천지만물을 구상하시고 계획하시고 디자인하셨습니다. 창세전 아들 예수그리스도와 성령의 영화로운 교제가 있었습니다. (요 17:5,24) 예지, 예… 
[신년사] 소금과 같은 기독교
할렐루야! 하나님의 은혜로 새해가 열렸습니다. 다사다난했던 2018년이 하나님의 은혜로 마무리되고 또 다른 하나님의 은혜를 기대하며 새해를 시작하게 됩니다. 기독교는 소금입니다. 예수님께서 그리스도를 믿는 우리가 소… 
[신년사] 3.1 독립 운동 100주년인 2019년이 우리에게 주는 도전
소망이 넘치는 2019년도 새해가 밝아 왔습니다. 밝아 오는 새해와 함께 기독일보 독자 여러분들 한 분 한 분들과 가정과 섬기시는 교회와 사업체 위에 새해 초에 내려 주시는 하나님의 특별하신 은혜가 임하시시를 기원 드립니 
남가주휄로쉽교회 이웃초청 성탄 축하잔치 열어
작년 성탄절 불우이웃을 위한 성탄축하를 개최했던 남가주휄로쉽교회(박혜성 목사)는 금년도 성탄절을 맞아 포모나 지역 불우이웃들을 초청해 이웃초청 성탄축하 잔치(Community Christmas Celebration)를 열었다. 
벤츄라카운티 교회연합 성탄감사 찬양예배 드려
벤추라카운티 지역 한인교회가 지난 16일 카마리오 연합감리교회에서 성탄감사 찬양예배를 연합해 드렸다. 이상영 목사(카마리오 연합감리교회)의 사회로 열린 예배는 반채근 목사(씨미벨리 한인교회)가 기도하고 조인 목사(… 
기쁜우리교회, 성탄절을 아름답게 장식한 칸타타 "헨델의 메시아"
'오직 하나님께 영광을!' 기쁜우리교회(김경진 목사)는 12월 25일 성탄절을 맞아 본당에서 성탄절 예배를 성대하게 드렸다. 김경진 목사는 "하늘에 영광, 땅에 평화(눅2:8-14)"의 제목으로 주께 영광 돌리며 모든 사람들에게 임… 
남가주 교협, 사랑의 나눔 계속 이어가
남가주 교협은 성탄절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랑의 나눔 축제를 지난 한 주간 계속 이어갔다. 
은혜로교회 크리스마스 칸타타 '어둠에서 빛으로'
지난 21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에 은혜로교회(김경환 목사)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어둠에서 빛으로'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칸타타를 개최했다. 양재훈 장로가 환영사를 전하고 기도한 후 연합성가대(지휘 윤영진 집사, 반주 … 
2018년 기독일보에서 가장 많은 독자들이 읽은 기사는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고 묵상하는 기간인 크리스마스를 지나 시계 바늘은 한해의 마지막과 새해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한해를 마무리하며 지난 한해 동안 기독일보에 올라왔던 주요 기사들을 정리해 보았다.먼저, 미국 및 국… 
미주디아스포라 대결집 복음통일 세미나 열린다
지금의 선교상황들이 추방과 제재, 위반 등으로 매우 힘들고, 혼란하고 애매하기까지 하죠. 특별히 한국과 미주지역의 성도님들이 고국의 상황에 다들 민감하고 예민합니다. 복음의 소리가 들리지 않고, 하나님의 뜻은 보이질 … 
2018년 그레이스미션대학교(GMU) 후원의 밤
12월 13일 목요일 플러턴에 위치한 맥켄털러 문화센터에서 그레이스미션대학교 (이하 GMU) 후원의 밤이 열렸다. 90여명의 후원자들과 동문들과 교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최규남 총장은 이번 후원의 밤의 의미를 전하며 “인본… 
한인소망교회 "선교지에서 드리는 성탄예배"
한인소망장로교회(윤목 목사)에서는 성탄절을 맞아 12월 25에 "선교지에서 드리는 성탄예배"를 드린다. 성탄 당일 오전 9시에 오병이어 선교회 LA'아버지 창고'에 모여 함께 예배를 드린후 A팀은 그곳에 남아 노숙자들을 섬길 예… 
선교사와 크리스천 위한 기독교 항공사
세계 최초로 선교사와 크리스천들을 위한 기독교 항공사가 생길 것으로 보인다. 18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크리스천포스트에 따르면 '유다1'(Judah1)이라 불리는 이 항공사는 수하물 요금 부과를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