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문장로교회 신년 특별새벽기도회
열린문장로교회(담임 김용훈 목사)가 ‘2009년 신년 특별새벽기도회’를 1월 12일(월)부터 17일(토)까지 새벽 5시30분(토요일은 오전6시)에 “도약(跳躍)”이라는 주제로 연다. 대서양 한미노회 신년하례회
대서양한미노회 신년하례회가 오는 1 월 19일 저녁 5시30분에 워싱턴 평강장로교회(담임 서보창 목사)에서 열린다. 
워싱턴 한인교계의 뿌리를 찾아서(1)
2009년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면서 본지는 워싱턴 지역의 한인교회들이 초창기 한인교회들의 역사를 돌아보면서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갈 수 있도록 김택용 목사의 글을 연재한다. 김택용 목사는 
[김명혁 칼럼]가장 감동적인 눈물의 선교헌금
나는 올해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가장 감동적인 눈물의 선교헌금을 받았다. 멀리 아프리카의 잠비아에서 온 선교사 한 사람으로부터 받은 눈물의 선교 헌금이었다. 
기도회5

기도회4

기도회3

기도회2

워싱턴, 메릴랜드, 볼티모어 교역자 신년하례 오찬기도회
워싱턴, 메릴랜드, 볼티모어 지역 교역자 신년하례 오찬기도회가 지난 5일(월) 오전 10시30분 볼티모어교회(담임 이영섭 목사)에서 열렸다. 
[노규호 칼럼]내가 밟는 곳은 내 것이 된다.
오늘날, 서구의 측량과 화폐단위에 피트(Feet)나 Bucks(사슴가죽- Dollar를 대신하여 사용되는)와 같은 화폐단위가 통용되고 있는데. 측량기술(測量技術)이나 화폐단위(貨幣單位)가 발달하지 않은 
메릴랜드4

메릴랜드3

메릴랜드2

늘 처음 마음을 가지고 섬기겠습니다.
지난 11월부터 모금된 선교비는 약 3000여불 이며, 바자회(떡국떡, 사과, 배, 샴푸)를 통해 모은 선교비는 1000여불이다. 이를 가지고 작년 12월에 열린 교역자 만찬행사를 섬기기도 했다. 
메릴랜드교협, 지도자 초청 신년 기도회
메릴랜드 한인 교회협의회에서 주최한 지도자 초청 신년 기도회가 지난 4일(주일) 저녁 볼티모어 사랑의교회(담임 권덕이 목사)에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