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쟌스크릭한인교회 임직감사 및 교육관 봉헌예배 거행
쟌스크릭한인교회(담임 이승훈 목사)가 26일(주일) 오후 5시 '임직감사 및 교육관 봉헌예배'를 드렸다. 이날 임직식에서는 7명의 장로(시무장로 4명, 명예장로 3명)와 6명의 안수집사, 7명의 권사(시무권사 2명, 명예권사 5명)가 일… 
북한자유주간, 중국의 강제 북송 중지 촛불 집회 열려
제12회 북한자유주간 행사로 중국의 탈북자 강제 북송 정책 반대 촛불 집회가 열렸다. 28일 오후 8시, 워싱톤DC 중국대사관 앞에 모인 참석자들은 중국의 강제 북송으로 인해 죽음으로 내몰리고 있는 탈북자들의 현실을 지적하고… 
수잔 솔티 대표 "매일 고통스러운 북한자유의 길, 하나님만 의지"
가장 힘들었던 순간을 묻는 질문에 북한자유연합 수잔 솔티 대표는 매일 한계를 느낄 정도로 힘들다고 답했다. 아무도 외치지 않고 관심을 두지 않을 것 같았던 북한 인권을 외치며 미국과 국제 사회의 관심을 지금의 수준으로 … 
"북한 테러지원국 지정, 인권상황 개선에 큰 역할"
미국 북한인권위원회(HRNK)가 북한자유주간 행사의 일환으로 27일 오후6시 워싱턴DC 내셔널 프레스 클럽에서 '테러 지원국으로서의 북한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보고서 발표회를 열었다. 
"한가닥 자유에 대한 희망 가진 북한 주민들, 우릴 보고 있다"
제 12회 북한자유주간 행사로 열린 한미자유연맹(총재 강필원) 동포간담회가 27일 오전 11시 아난데일 소재 한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북한자유연합(대표 수잔 솔티), 자유북한방송(대표 김성민), 자유북한운동연합(대표 … 
북한자유주간 기자회견 "주민들, 더이상 북한 정권에 의지 않아"
'북한자유주간' 행사가 공식 개막된 가운데 행사를 주최하는 북한자유연합 수잔 솔티 대표는 27일 오전9시 워싱턴DC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북한자유주간' 관련 기자회견을 열고 북한 주민들이 근래에 급진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마이아미한인장로교회 유스 전도사 청빙
마이아미한인장로교회가 유스 전도사를 청빙한다. 교회는 “사랑하는 유스들을 위한 신앙의 리더 역할을 해주실 사역자를 모시고자 한다”고 청빙을 공고했다. 
크리스탈한인교회, 봄 맞이 말씀사경회 성료
크리스탈한인교회(담임 류성진 목사)에서 지난 주말 "복음과 만나는 삶"을 주제로 2015 봄맞이 말씀사경회를 개최했다. 24일부터 26일까지 성도들의 마음을 다시금 뜨겁게 달군 집회가 이어졌고, 특별히 25일(토) 저녁집회에서 류… 
네팔 강진 긴급구호활동 나선 다일공동체
25일 7.8의 강진과 이후 8시간 동안 65차례 여진이 발생해 2,500여 명이 사망하고 5,800여 명이 부상당한 가운데, 네팔다일공동체(원장 최홍)에서 소식을 전해 왔다고 다일공동체(원장 최일도)에서 밝혔다. 네팔다일공동체 NGO스텝은 3… 
[북한자유주간] 6.25 기념비 방문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 아니다”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님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그대들의 희생 정신을 기리며 북한의 진정한 자유를 위해 값진 희생을 치룰 것을 다짐합니다." 북한의 해방을 위한 북한자유주간이 26일부터 공식 일정에 돌입한 가운데 … 
제12회 북한자유주간 와싱톤중앙장로교회 주일예배로 공식일정 시작
북한 해방과 자유 통일을 위한 '북한자유주간' 행사가 26일 와싱톤중앙장로교회(담임 류응렬 목사)에서 북한자유연합 대표 수잔 솔티 여사와 탈북자 20여 명이 함께 예배드림으로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예배에는 와싱톤중앙장… 
프랭클린 그래함, ‘가장 영향력 있는 美 기독교인’
뉴스맥스에 따르면, 빌리 그래함 목사의 아들인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가 가장 영향력 있는 기독교인 1위를 차지했다. 국제구호단체인 ‘사마리아인의 지갑’(Samaritan's Purse) 대표직을 맡고 있는 그래함 목사는 전 세계에서 일어… 
'복음은 예수다!' 사람에 초점 맞추면 명백한 '다른 복음'에 불과
언더우드대학교(총장 윤석준)에서 20일(월) 오후 7시부터, ‘복음과 다른 복음’(갈라디아서 1장1~12절)을 주제로 류종길 목사 초청 '일일신앙 사경회'를 허드슨테일러 채플에서 개최했다. 류종길 목사는 "복음은 예수다"라고 간단… 
탈북자 피아니스트 김철웅 교수와 윤상미 찬양사역자' 듀오 콘서트
'탈북자 피아니스트' 김철웅 교수와 윤상미 찬양사역자의 듀오 연주회가 지난 금요일(17일) 오후 8시, 염광장로교회(담임 김경판 목사)에서 열렸다. 피아노 연주와 함께 '내가 만난 하나님'을 주제로 간증을 풀어 낸 김철웅 교수… 
애틀랜타한인교회협의회, 노인회 주방공사 1천 불 전달
애틀랜타한인교회협의회(회장 한병철 목사)에서, 21일(화) 애틀랜타한인회(회장 오영록)를 방문해 노인회 주방공사비 후원금 1,000불을 전달했다. 오영록 회장은 “다소 늦어진 감이 있지만 노인회 주방공사 기금 모금에 최선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