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션아가페, 둘루스 페스티발 참가해 '코리안 타코'로 한국의 맛 알려
미션아가페(대표 제임스 송)에서 한인들의 봉사활동을 알리고 올 겨울 사랑의 점퍼 나눔을 위한 모금행사의 일환으로 둘루스페스티벌에서 자체 개발한 '코리안 타코'를 팔았다 
[목사의 서재] 반전이 없어 여운이 남는 책 '스토너'
사람들은 반전 영화를 좋아한다. 전쟁에 반대하는 영화가 아니라, 결말이 상식적 예상을 뛰어 넘는 영화를 말한다. 반전 영화가 흥행하다 보니, 무리하게 반전적 요소를 집어넣어 오히려 실소를 자아내게 만드는 영화도 있었다. 베다니장로교회 부목사 청빙 공고
마리에타 소재 베다니장로교회(담임 최병호 목사)가 부목사를 청빙한다. 지원자격은 한어, 영어 이중 언어 사용자로 미국 장로교단(PCUSA)에서 목회학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미국 장로교에서 안수 받을 자격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미국 동성애 합법화 어떻게 진행돼 왔나?
교회미래연구소(소장 이호우 박사) 제21차 정기학술세미나가 지난 19일(월) 애틀랜타밀알선교단(단장 최재휴 목사)에서 열렸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미국 동성애 합법화와 세계관'으로 양진영 목사가 나서 1967년부터 현재까지… 
화평장로교회 설립 10주년 감사예배 및 임직식
화평장로교회(담임 김용환 목사) 설립 10주년 감사예배 및 임직식이 10월 2일(주일) 오전 10시 45분에 진행된다. 
내달 1일, 아틀란타 밀알 선교기금마련 '일일찻집'
아틀란타밀알선교단(단장 최재휴 목사)이 올 가을에도 어김없이 향긋한 차 한 잔과 함께하는 장애인 선교 기금 마련 행사 '일일찻집'을 개최한다. 10월 1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밀알선교센터에서 열리는 일일찻집… 
염광장로교회 '이웃 사랑 행복 축제 '개최
염광장로교회(담임 김경판 목사)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행'을 주제로 지난 주일(18일) 1부 예배(오전 8시50분)와 2부 예배 (10시30분) 시간 '2016 이웃사랑 행복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강사로 초청된 소리엘 지명현 … 
'주가 일하시네' 김브라이언, 21~25일 애틀랜타 간증 집회
대중가요와 찬양을 넘나들며 자신에게 허락하신 그 곳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충실하고 하고 있는 김브라이언 찬양사역자가 애틀랜타를 찾는다. 재미교포 2세로 미국 텍사스에서 'G2G'라는 이름으로 찬양사역을 시작한 김브… 
다채로운 무대로 온 가족 함께 즐기는 '가곡과 아리아의 밤'
애틀랜타에서 유일하게 정통 가곡과 아리아를 풍성하게 선보여 온 '가곡과 아리아의 밤'이 다음 주일(25일) 쟌스크릭한인교회(담임 이승훈 목사)에서 오후 6시에 열린다. 올해로 3회를 맞는 '가곡과 아리아의 밤'은 2014년 초연 당… 
노아은행 제2회 장학금 수여식 가져
노아은행(행장 김정호)이 '제2회 장학금 수여식'을 지난15일(목) 둘루스 지점에서 가졌다. 노아은행은 현재 귀넷, 풀톤, 디캅 카운티 내 11학년, 12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 중 17명에게 장학증서와 함께 각각 1000불씩 장학금을 수여했 우리 교회가 건강한 교회인가? 10가지 판별 기준
교회 지도자들을 위한 매체인 처치리더스닷컴이 최근 '건강한 교회의 10가지 기준'을 소개했다. 처치리더스닷컴은 "교회는 그리스도의 신부이자 문화적 전환의 핵심이다. 이러한 점에서 모든 교회는 위대하다. 그러나 정직하게 … 
시니어와 청년의 만남, 유쾌했던 믿음의 유산 전달
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 시니어사역위원회(위원장 이명근 장로)가 주최한 '제2회 7020 Lovely Date, 멘토링 나잇'이 지난 11일(주일) 개최됐다. 이 행사는 시니어들 섬김 사역의 하나로 7020 세대 간의 벽을 허물고 편하게 소통하는 시간… 
"최선 다하라. 하나님의 일, 하나님께서 하실 것"
조지아주한인침례교회협의회(회장 박정규 목사)가 지난 12일(월) 9월 정기 모임을 갖고 A 선교사를 초청해 선교 현장의 은혜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A 선교사는 "나는 어려서 부모를 잃고 선교사들이 운영하는 곳에… 
한인교회, 시니어 정기연주회 열어
아틀란타한인교회(담임 김세환 목사) 시니어합창단(단장 이기철) “네 번째 정기연주회”가 지난 11일(주일) 개최됐다. 이날 연주회에서 시니어합창단은 찬송가 ‘만유의 주재’를 시작으로 ‘주는 반석’, ‘임하소서’, ‘고… 
중앙교회,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동서양 음악회' 연다
애틀랜타중앙교회(담임 한병철 목사)가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제 2회 동서양 음악회’를 오는 17일(토) 오후 7시 개최한다. 이에 대해 한병철 목사는 “이번 행사 주제는 Heritage & Heroes로, 특별히 디캡 카운티의 소방관과 경찰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