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시애틀비전교회 창립 45주년 "3세대가 함께 희망 선포하는 교회로"
시애틀비전교회(담임 고창훈 목사)는 지난 16일, 창립 45주년 감사 주일 예배를 드리고, 지난 45년간 하나님께서 베푸신 은혜를 기억하며 세상에 예수 그리스도의 '희망'을 전하는 교회로 나아갈 것을 선포했다. 시애틀비전교회… 
[강준민 목사 목회서신] 깨달음은 환상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깨달음은 지식보다 조금 더 높은 차원입니다. 깨달음이란 배운 지식을 깊게 이해하는 것입니다. 지식이 논리에 기반을 두고 있다면 깨달음은 지혜와 영감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깨달음은 지식을 추가하는 것이 아니라 환상… 
타코마제일침례교회, 교민들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 제공
타코마제일침례교회(담임 송경원 목사)가 오는 3월 13일(목)부터 5월 15일(목)까지 10주간 '블레싱 스쿨'을 운영한다. 
타코마제일침례교회, 소리엘 지명현 목사와 함께하는 워십 콘서트 개최
소리엘 지명현 목사와 함께하는 워십 콘서트가 오는 3월 5일(수) 저녁 7시, 타코마제일침례교회(담임 송경원 목사)에서 열린다. 
시애틀 형제교회, 2025년 명예권사 임직식
시애틀 형제교회(담임 권준 목사)는 지난 16일 주일 1부 예배 시간에 명예권사 임직식을 가졌다. 
美, 불법 이민자 교회에서도 잡는다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법 집행관의 종교 집회 장소 출입을 허용한 데 대해, 미국의 기독교와 유대교, 종교 협의회를 포함한 여러 종교단체가 소송을 제기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20개 이상의 종교단체들은 최… 
교회에서 영화보며 은혜 속에 빠져보세요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 문화 사역국(담당교역자: 김현철 목사, 국장: 장순범 피택장로), 공동 사역부서 / 전도국(담당: 김영환 목사, 국장: 이재환 안수집사)이 오는 22일(토) 오후 6시 30분 비전센터 2층 친교실에서 팬데… 
‘가온의 빛’프로젝트, 선교사 자녀 대상 예술 공모전
선교사 자녀들의 예술적 재능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한 ‘가온의 빛’ 프로젝트 H.O.P.E. 미술 공모전이 2월 10일부터 3월 25일까지 열린다. 이번 공모전은 가온갤러리가 주최하고 미주복음방송이 주관하며 세계 각지에서 사역하… 
더 브릿지 콘서트, 19일 오렌지 한인교회, 21일 OC제일장로교회서
‘더 브릿지 콘서트, J+’공연이 2월 19일(수) 저녁7:30 오렌지한인교회(담임 정유성 목사) 본당과 2월 21(금) 오후 7:30 오렌지카운티 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에서 열린다. 
'GBC 나눔On 희망On 콘서트', 손경민 신곡 선보일 예정
미주복음방송(GBC)이 오는 14일(금)부터 23일(일)까지 남가주 지역 6개 교회에서 ‘2025 나눔On 희망On 자선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LA 대형 산불 피해자와 전쟁·분쟁으로 고통받는 재난 난민, 지역사회의 자선단체를 돕… 
[제4차 법과 교회 컨퍼런스] 부모의 권리와 MZ 세대 자녀 교육
제4차 ‘법과 교회’ 컨퍼런스가 오는 2월 15일(토) 오전 10시-오후 3시까지 LA한인타운 평화교회(김은목 목사)에서 열린다. 브래드 대쿠스 박사(PJI 설립자 및 대표, 변호사), 마이크 페퍼 변호사(PJI 남가주 상임 변호사), 주성철 … 
박호근 목사 초청 '하프타임 세미나'
인생의 전반전을 마치고 후반전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이 마련된다. 오는 2월 24일 오후 4시, 휴스턴 기독교 교회 연합회 (회장 궁인목사) 주최로 '하프타임 세미나'가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는 하프타임코리아 대표… 평신도 대상 온라인 기독교육사 자격과정 2기 모집 시작
한인 교회의 다음세대 신앙교육을 위한 기독교육사(Director of Christian Education, DCE) 자격과정이 1기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2기 모집을 시작한다. 본 과정은 G2G-KODIA가 주관하고, 동부한미노회(노회장 김형석 목사)와 뉴저지 찬양… 
한빛장로 50주년, "세상으로부터 예수를 뺏기면 안돼"
한빛장로교회(구경모 목사)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지난 2일 주일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에는 교회 창립 멤버를 비롯한 성도들이 함께 모여, 반세기 동안 교회를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기념하며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 
애틀랜타 밀알선교단, '밀알꿈터' 마련위한 지역사회 후원 요청
25년간 애틀랜타 지역에서 장애인들을 묵묵히 섬겨온 애틀랜타밀알선교단(단장 최재휴 목사)에서 오랜 숙원인 자체 교육센터와 성인 장애인 그룹홈(공동생활 시설) ‘밀알꿈터’ 건립을 위한 모금에 나선다. 11일 애틀랜타 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