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아버지학교 미주본부 리더십 컨퍼런스 성황리에
미주 지역 아버지학교 2007년 사역 비전과 리더십을 위한 미주본부 리더십 컨퍼런스(National Leadership Conference)와 목회자 컨퍼런스가 김정일, 최악의 독재자 2위
북한 김정일 국방위원장이 세계 최악의 독재자 2위에 선정됐다. 워싱턴 포스트가 주말에 발행하는 ‘퍼레이드’지는 10일 최악의 독재자 10선을 선정하고 김정일 북한 국방위원장을 2위로 꼽았다. 
“병원 조건 들이미는 평양성회 반대”

대형교회 비판, 어떤 것이 옳고 그른가
오늘날 한국사회 속에는 대형교회에 대한 비판의 소리가 높다. 그 비판은 너무나 다양하고 복잡해서 어느 것이 옳은 비판이고 어느 것이 잘못된 비판인지 가늠하기가 어렵다. 
해외 한인의 날 제정에 교계 “적극 협력하겠다”
동양인 최초로 미국 워싱턴주 상원의원이 된 신호범, 미 우주항공연구소 수석연구원 최석춘, 미식축구 스타 하인즈 워드. 이들은 모두 세계 속에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인들이다. 한국 이민사 1백년 가운데 세계 속에 한국… 이용삼 목사와 가나안교회 운영에 대한 진실 규명
지난 7일 가나안교회 이용삼 목사측 운영위원회는 이용삼 목사와 가나안교회 운영에 대한 진실 규명을 위해 기자회견을 열었다. 기자회견에 통해 이용삼 목사측은 "이 목사가 사용한 재정은 개인적으로 사용하지 않았으며 
예장통합, 김재준 목사 사면 검토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총회가 장공 김재준 목사의 사면을 검토하고 있다. 조선예수교장로회가 1952년 제37차 총회에서 김재준 목사를 파면하고 제명한 것을 사면하려는 이 일은 장로교단 연합에 큰 역사적 의미가 있다. 
서드 데이즈, 3번째 그래미어워드 시상
서드데이즈는‘Where You are’라는 앨범으로 제49회 그래미 어워드 팝 컨템포러리 가스펠 앨범 부문을 수상, 이번이 3번째 그래미상의 영광을 받았다 
시애틀온누리교회, 교사훈련 진행
옹기장이 콘서트, 3월 3일 시카고 구세군 교회
미주기독문학동우회 구정 맞아 문학행사 열어
미주기독문학동우회(회장 한재홍 목사, 뉴욕신광교회)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말씀행전교회(담임 조명철 목사)에서 설날맞이 열린 문학행사를 연다. 
뉴욕교협, 제2차 실행위원회(삭제금지)

할렐루야대회 강사 미정, 기독교회관 건립은 다음 실행위에서
뉴욕교협 제2차 실행위원회가 13일(화) 오전 10시 구세군뉴욕한인교회(김종우사관 시무)에서 열렸다. 실행위원회에는 총 85명 중 23명이 출석했다. 
[조정칠 칼럼]여자의 눈물, 애교 였을까 ?
성실하고 착하기로 이름난 내 친구 M 목사 부부가 공항으로 손님 배웅을 하러 가는 길이었다. 그 친구는 영어 실력이 뛰어난 탓으로 남을 도와주는 일이 많아 항상 시간에 <록키 발보아> “얼마나 세게 치는지는 중요하지 않아…”
오는 16일 개봉하는 영화 <록키 발보아>는 30년 전 처음 나왔던 <록키 1>과 비슷하다. 바뀐 것이라곤 주인공 록키 발보아(실베스터 스텔론)의 나이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