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뉴욕청소년센터 첫 정기 부흥회 열려
24일(토) 오후 6시, 노던 159가에 위치한 한인봉사센터에서 ‘UKCF Revival’이 열렸다. 이 날 은혜로운 찬양으로 인도한 찬양팀 ‘Route 423’. 요한복음 4장 23절과 근처 423 도로 이름를 땄다는 이 찬양팀은 제임스 장의 보컬과 기타, 존… 한인어권만으로 구성된 대학청년부 70여명 참석
뉴비전교회(진재혁 목사) 대학청년부 2007 겨울수련회가 '나의 안에 거하라'라는 주제로 지난 24일, 25일에 레드우드 크리스천 파크에서 개최됐다. 
하나님 사랑 듬뿍 담긴 앨범 발표한 제이
많은 이들이 기다리던 가수 제이(J)의 CCM 앨범이 최근 발표됐다. 청소년 사역단체 라이즈업코리아 밴드와 함께 1년이 넘는 작업 기간 끝에 9곡의 ‘In My Life Time’이 완성됐다. 
가나대통령, 한 선교단체에 감사 표해
가나의 존 쿠프르 대통령이 자국민들에게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있는 선교단체 머시쉽(Mercy Ship)의 활동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가사모' 이용삼 목사 교회접근 금지 가처분 신청
어느날 갑자기 신의 능력을 가질 수 있다면?
브루스는 뉴욕, 버펄로 지방 방송국의 뉴스 리포터. 재미있고 소박한 이웃들 얘기를 단골로 맡아 재미있는 입담으로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지만 정작 자신은 자신에게 주어지는 별 볼일 없는 취재거리가 늘 불만이다. 
오정현 목사 “구약 폐기, 마귀 같은 주장”
구약성경 폐기 주장으로 교계에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 김용옥 교수에 대해 오정현 목사가 “마귀와 같은 행위”라며 강도 높게 비판했다. 
“성령의 능력을 사모하라”
지난 22일을 시작으로 브니엘장로교회(담임 은상기 목사) 심령대부흥회 집회가 교회 본당에서 열렸다. 북가주 제 5회 성가 합창제
북가주 남침례회 한인교회 협의회가 주최하는 제5회 성가 합창제가 이번 해에는 뉴비전 교회(구산호제 제일침례교회)의 주관으로 이루어진다. 자녀 대학 입시 앞둔 학부모 대상 세미나.
오는 3월 11일 낮 12시 소예배실에서 진행될 이번 세미나는 자녀들의 대학입시를 위해 YOUTH에서 마련한 행사로 경험있는 학부모님들을 통해 자녀 교육의 산 지혜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슬람 세미나 열린다.
12억의 모슬렘, 미국에만도 6백만, 그 중 삼분의 일은 이슬람으로 개종한 미국인이다. 모슬렘들은 누구이며, 과연 그들을 복음으로 변화될 수 있는가에 대한 해답은 먼저 그들의 관점에서 그들을 보는 것일 것이다. 이번 “이슬… 성도수 4만 부른 비결, "그냥 새벽기도만 했어요."
명성교회 김삼환 담임목사는 26년간 특별새벽집회를 통해 놀라운 교회성장과 부흥을 겪으며 많은 목회자들에게 도전을 주고있다.작년 3월, 5만의 성도수를 기록한 명성교회는 4만명이상의 성도수를 몇 년간 지켜오고 있는 교회… 산호세 베델 감리 교회 사순절 금식기도.
산호세 베델 연합 감리 교회에서 사순절 연결 금식기도를 진행하고 있다. 2월 21일에 시작된 이 행사는 40일 마지막 날인 4월 7일까지 이루어지며 신청한 성도들에 한하여 진행된다. 주님의 고난을 묵상하며 절제된 사순절 기간… 
브니엘장로교회, 강경구 목사 초청 부흥집회
브니엘장로교회(담임 은상기 목사)는 25일 강경구 목사(구미푸른교회 담임)초청 부흥회 마지막날 집회를 가졌다. [기자의 눈]인권침해, 기독교가 해답이다.
파키스탄의 여성은 어떻게 살고 있는가. 남성에 종속되어 살아가는 그들의 단 한가지 희망은 시집을 가는 것이다. 결혼에 의해 그들의 행복과 불행이 결정된다. 파키스탄은 “여성은 있지만 여성의 얼굴은 없다”는 말이 나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