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총 6 지역서 모였던 뉴욕장로교회, 베이글 친교로 기쁨 나눠
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회장 박태규 목사)가 3월31일 새벽6시 뉴욕 각 지역에서 연합으로 부활절연합예배를 진행한 가운데 플러싱 1,2,4 지역과 코로나, 우드사이드, 후레시메도우 등 총 6개 지역에서 연합으로 예배를 드렸던 … "부활 신앙에는 세 가지 의미 있어... 부활이 주는 세 가지 은혜는..."
2024년도 부활주일인 3월 31일(주일) 은혜한인교회(한기홍 목사)는 “부활의 신앙으로 승리하자”는 말씀으로 주님의 부활을 기념했다. 한기홍 목사는 부활 신앙이 세 가지가 있다며, “첫째는 역사적 부활을 믿는 신앙이다. 2천… "성경이 예수의 부활을 증거한다. 이것이 우리 믿음의 기초"
베이커스필드 지역 교계가 연합해서 2024년도 부활절 연합 예배를 3월 31일 주일 아침 6시에 가주목양교회(안신기 목사)에서 드리며 그리스도의 부활의 영광을 묵상했다. “활화산 처럼 놀라운 부흥의 역사가 OC에 분명히 불어 올 것”
3월 31일(주일) 2024년도 부활절을 맞아 OC교계가 연합예배를 새벽 5시 30분에 나침반 교회에서 이창남 목사(OC교협 부회장, 주님의 손길교회)의 인도와 권혁빈 목사(씨드교회)의 설교로 드렸다. 훼드럴웨이제일장로교회 부활절 성찬 연합예배로 부활의 기쁨 나눠
훼드럴웨이 제일장로교회(담임 이민규 목사)는 지난 31일 부활주일을 맞아 온 성도가 한자리에 모여 연합예배를 드리며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승리와 감격을 나눴다. 이민규 목사는 사망의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신 주님이 … 손요한 목사 "부활의 증인으로 거침없이 살아가자"
올림피아 레이시 지역 목회자 연합회(회장 손요한 목사)가 주최한 2024년 부활절 연합예배가 지난 3월 31일 오전 6시 올림피아 하나장로교회에서 진행됐다. 나사렛 교회과 기독 연맹, 부활절 연합 예배 드려
다민족 노숙자 교회인 나사렛 교회와 사단법인 기독 연맹이 지난 3월 31일(주일) 오전 9시 나사렛 교회에서 부활절 연합 예배를 드렸다. "부활은 영원한 생명의 승리" 시애틀연합장로교회 부활절 예배
시애틀연합장로교회(담임 심우진 목사)는 지난 31일 부활절 연합예배를 드리고, 죽음을 이기고 다시 사신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기쁨과 소망을 나눴다. 이날 예배에는 유아 세례와 성인 입교예식이 함께 진행돼 성도들의 기쁨… 한인동산장로교회 부활절예배 "그가 살아나셨느니라"
한인동산장로교회(담임 이풍삼 목사)가 31일 부활주일예배를 드리고 예수부활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이날 성도들은 이풍삼 목사의 인도에 따라 설교에 앞서 반갑게 부활절 인사를 서로에게 건넸다. 이 목사는 이날 '여기 계시… 뉴욕지역 한인교회들 “부활의 소망 함께 나누자”
올해 부활절에서 뉴욕지역 한인교회들의 공통적인 메시지는 ‘부활의 능력’이었다. 예수님의 부활의 기쁨에 동참하면서 단지 이 부활의 사건을 고백으로만 그치지 않고 일상생활 가운데서 그 능력을 드러내고 전파하는 적극… [권준 목사의 아침편지] "선교 30일"을 마치며
부활절 주일입니다. 봄의 꽃들이 피어나는 이 시기가 예수님의 부활을 상징하는 것 같습니다. 죽어 있던 가지에 새 잎이 나고 꽃을 피우는 것처럼, 우리의 영혼도 하나님의 나라에서 영생을 맛보며 살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하… 휴스턴 교회 연합, 고난주간 특새를 통해 부활의 기쁨으로
예배는 말씀 뿐만 아니라, 연합회와 각 교회에서 참여한 찬양팀의 뜨거운 찬양과, 새누리 교회 여선교회(신선화 집사 주관)가 준비한 풍성한 친교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이러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은 성도들에게 영적 뿐만 아니… "미국 공립학교에서 기도·성경공부·전도할 자유와 권리 있어"
훼드럴웨이제일장로교회(담임 이민규 목사)는 지난 3월 22일부터 23일까지 태평양법률협회 한국부 디렉터 주성철 목사를 초청해 미국 공립학교 교육과 신앙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뮤지컬 배우 손준호·김소현 부부 "지금까지 감사한 삶... 부모님 기도 덕분"
한국 뮤지컬 배우 부부로 유명한 손준호·김소현 부부가 최근 시애틀한사랑교회(담임 임은석 목사)에서 간증했다. 손준호·김소현 부부는 TV 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를 출연해 아들 주안이와 함께 사랑 넘치는 가족의 모습… LA 베이직교회 창립 예배 및 담임목사 취임 예배
LA 베이직교회(이선기 목사, LA Basics Global Methodist Church) 창립 및 담임목사 취임 감사예배가 4월 7일(일) 오후 4시에 엘에이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