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동부사랑의교회 다락방과 함께 하는 새생명축제
새생명축제가 4월 25일(금)-27일(주일) 3일간 이용규 선교사(인도네시아 선교사, 내려놓음의 저자)를 모시고 개최된다. 
[신성욱 교수 칼럼] 한쪽 다리를 잃고 한 도시를 얻은 남자
[1] 한 소년이 있었다. 그는 어릴 적부터 몸이 약했고, 친구들처럼 운동장에서 뛰놀지도 못했다. 대신 그는 책을 좋아했고, 조용히 하나님 앞에 무릎 꿇기를 좋아했다. 하루는 책장에서 우연히 한 권의 중국 선교 보고서를 꺼내 … 
목회자 10명 중 8명 “평신도, 교역자 대체 가능”
부교역자 구인난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평신도의 교역자 대체 가능 여부를 두고 목회자 10명 중 8명이 가능하다고 답했다. 목회데이터연구소는 전국의 만 19세 이상 기독교인 남녀 1,000명과 전국 담임목사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 
OC교계 부활절 연합예배, “절대 절망에서 절대 희망으로”
OC교계 부활절 연합예배가 20일 오전 5시 30분에 나침반교회(민경엽 목사)에서 거행됐다. “절대 절망에서 절대 희망으로”(고린도전서 15:50-58)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민경엽 목사는, 인간이 희망을 먹고 사는 존재임을 강… 
2025 부활절 새벽 연합 예배, 서울 국제공원에서 드려
로스앤젤레스 기독교 교회 협의회 주관으로 선포한2025년 4월 20일 주일 새벽, 서울 국제공원(Seoul International Park)에서 각 나라와 민족이 함께한 부활절 새벽 연합(열방)예배가 은혜 가운데 열렸다. "EVERY NATION UNITED EASTER WORSHIP"이라… 오렌지한인교회, 시니어 Vision & Bible School 개최
오렌지한인교회가 오는 5월 29일(목)부터 31일(토)까지 '2025 Senior VBS(Vision & Bible School)'를 개최한다. 
라스베가스교협 부활절 연합예배, "예수 부활, 오늘 우리 삶의 능력"
라스베가스 한인교회협의회는 20일(주일) 오전 6시, 라스베가스중앙교회(임인철 목사)에서 2025년 부활절 새벽연합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수 부활하셨다’(마가복음 16:1-8)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임인철 목사는 “우리 주… 
"부활은 기독교를 만든 원동력" 남가주 교계 부활절 연합 예배
남가주교계가 각 지역에서 부활절 연합예배를 드리고 부활의 주님을 찬양하고 기쁨을 나눴다. 남가주교협(회장 샘신 목사) 주관으로 2025년 부활절 연합 새벽예배가 20일 오전 6시에 평화교회(김은목 목사)에서 거행됐다. 정… 
[강준민 목사 목회서신] 지혜는 좋은 태도를 가꾸려는 마음에 싹틉니다.
나이가 든다는 것이 슬퍼할 일만은 아닙니다. 나이가 들면 지식과 경험이 쌓이기 때문입니다. 지식과 경험이 축적되면, 자연스레 지혜도 깊어집니다. 그래서 지혜서인 잠언은 이렇게 말합니다. “백발은 영화의 면류관이다.”(… 
베이커스필드 한인교회들, 2025 부활절 연합예배 드려
베이커스필드 지역 8개 교회가 함께 4월 20일(주일) 새벽 6시 지구촌교회(김준태 목사)에서 베이커스필드 한인교역자협의회(회장 고의용 목사, 총무 박순종 목사) 주관으로 부활절 연합 새벽 예배를 드렸다. 
LA 동부지역 부활절 새벽 연합 예배 “핍박ㆍ박해ㆍ고난에도 역사를 지켜온 부활의 신앙"
LA 동부지역 교회들은 2025년 부활절 새벽 연합 예배를 4월 20일(주일) 오전 5시 30분에 아름다운교회(고승희 목사)에서 드렸다. 예배는 주님처치 최현규 목사의 인도로 시작되었으며, 할렐루야교회 송재호 목사가 대표기도를, 나… 
남가주교협 부활절 연합 예배, "부활 신앙으로 새로워지자"
남가주교협(회장 샘신 목사) 주관으로 2025년 부활절 연합 새벽예배가 20일 오전 6시에 평화교회(김은목 목사)에서 거행됐다. 정해진 목사(남가주교협 증경회장단 회장)는 '부활의 죽음'(요한복음 21:1-6)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 
“예수 부활하셨네” 뉴욕·뉴저지 한인 교회들 부활절 맞아 부활 신앙 고백
2025년 부활절을 맞아 뉴욕과 뉴저지 지역의 한인 교회들이 일제히 부활절 예배를 드리며, 죽음을 이기고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기념했다. 부활의 메시지는 각 교회 강단에서 선포됐고, 성도들은 찬양과 말씀, 기도 가운데 … 
시대의 물음에 설교가 답할 수 있는가?
현 시대의 특징을 어떤 용어로 표현할 수 있을까? 세계관적, 철학적 용어인 ‘포스트모던 시대’로 표현하기엔 삶의 현장과 목회 현장이 너무도 격동적인 시대 속에 서 있다. 쉽고 직접적 인 언어로 표현하면 현 시대는 ‘불안… 
지구촌교회, 97.6% 찬성으로 김우준 목사 담임 청빙 결정
지구촌교회가 20일 오후 분당채플 본당에서 임시 제직회 및 사무총회를 열고 김우준 목사를 제4대 담임으로 청빙하기로 했다. 이날 참석한 성도 97.6%가 청빙에 찬성했다. 지구촌교회는 지난해 10월 임시 제직회를 통해 미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