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기자의 눈]지금 교계는 영적 전시 상황

찬양으로 온 세대 아우른 옹기장이
옹기장이의 찬양 콘서트가 은혜 가운데 열렸다. 지난 24일 오후 7시 30분부터 시애틀 아름다운교회(담임 임성택 목사)에서 시작된 콘서트에는 지역 목회자와 성도들 120여 명이 모였다. 특히 시애틀밀알선교단(이종희 목사)은 매… 
[인터뷰] 인터넷교회로 선교하는 한은총 목사
인터넷 열방교회를 운영하는 60대 중반의 한은총 목사. 적지 않은 나이에 젊은세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인터넷을 통해 누구나 쉽게 들어와 상호 은혜를 나눌 수 있는 인터넷교회를 시작했다. 한은총 목사의 원래 이름은 한정미였… 몇달만에 성도 5천명? 인터넷에서 만나요
인터넷 열방교회를 운영하는 60대 중반의 한은총 목사. 적지 않은 나이에 젊은 세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인터넷을 통해 누구나 쉽게 들어와 은혜를 나눌 수 있는 인터넷 교회를 시작했다. 한은총 목사의 원래 이름은 한정미였다. … 
탈북난민돕기 위한 음악회 열려
뉴욕예술가곡연구회(회장 서병선)는 지난 27일 뉴욕효신장로교회(담임 문석호 목사)에서 제17회 탈북난민돕기 모금 음악회 ‘성가와 가곡의 밤’을 개최했다. ‘청년, 전세계 변화시킬 네 안의 가능성을 발견하라’
“1857년 미국 맨하탄 한 청년의 기도가 미국 제 3차 대각성 운동을 일으키고 전세계를 변화시켰듯 이시대 샌프란시스코, 이스트베이, 실리콘밸리를 변화시킬 능력과 가능성이 지금 우리 안에 있음을 발견하라” 청년, 전세계 변화시킬 가능성을 발견하라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청년연합집회 ‘2008 비전 Bay Area’가 상항중앙장로교회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해에 이어 두번째로 열리는 이 집회에는 약 3백여 명의 한인유학생이 샌프란시스코, 버클리, 헤이워드 등 베이 각 지… 
A Voice For The Voiceless
“12세에서 15세로 구성된 어린이 합창단원들은 3000불의 자비를 들여 미주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단순히 실력있는 노래를 연주하고자 하는 것이 아니라 공연을 통해 아동결연을 돕고 한 생명이라도 살리고자 하는 운동으로 아이… 
북한기도회5

북한기도회4

북한기도회3

북한기도회2

북한인권 해결을 위해서는 기도뿐!
한-흑은 동반자 “미래 함께 모색하자”
로스앤젤레스 4.29 흑인폭동 16주년 기념기도회가 오는 4월 29일 오후 3시 북가주 오클랜드에서 열린다. 당시 LA 한인사회에 극심한 충격과 손실을 발생시킨 흑인폭동에 대해 북가주에서 기도회가 열리는 것은 오클랜드 지역 역시 … 
[교육칼럼] 미국의 대학 학자금보조에 관해
미국 사립대학의 학비가 드디어 6만불대를 바라보고 있다. 공립대학의 학비도 만만치 않다. 대부분 주립대학들의 학비도 10%이상씩 오르고 있어, 보통 서민들의 주머니 사정으로는 자녀들을 대학에 보내기가 점점 더 어렵게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