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밀알선교단(단장 최재휴) 제14회 밀알 여름학교가 “너희는 소금과 빛이라”를 주제로 진행된다.
여름학교는 5일(월)부터 30일(금)까지 4주간 애틀랜타 밀알선교센타에서 열린다.
여름학교는 찬양과 예배를 시작으로 월요일 운동 (교사 임중규), 화요일 음악치료(교사 김태형), 수요일 Art(교사 김미소)수업이 각각 진행된다. 특별히 매주 목요일은 필드 트립으로 애틀랜타 동물원, 암벽등반, 애틀랜타 수족관, 실내 수영장 등을 방문한다.
최재휴 단장은 “이번 여름학교는 신앙교육과 생활교육을 중점으로 나를 향한 하나님의 놀라운 계획이 있음을 배우고 모든 환경 가운데서 우리가 소금과 빛으로 쓰임받을수 있도록 훈련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 단장은 “필드 트립은 사회성과 자립심 그리고 협동심을 배우고 장애학생들 뿐만 아니라 모든 참가자들이 공동체 생활을 느끼고 배우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이 일을 위해서 더 많은 자원봉사자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문의: 404-644-3533 / 4281 Steve Reynolds Blvd. #5 Norcross GA 30093
© 2020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