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맞아 각 지역에서 성탄절 연합예배와 찬양제를 갖는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이 펼처지는 가운데, 오는 21일(주일) 오후 5시 타코마 제일침례교회(담임 최성은 목사)에서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뮤지컬이 열릴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올해로 4회를 맞는 이번 공연은 청소년들과 주일학교 어린이들로 구성된 뮤지컬 단원들의 흥겨운 춤과 화려한 볼거리 뿐 아니라, 크리스마스의 참 의미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성탄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성탄 분위기에 맞는 조명과 의상, 캐럴 등으로 어느 크리스마스 뮤지컬 보다 수준 높은 무대와 더불어 가족과 함께 누리는 훈훈한 감동은 한 해를 정리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자리다.
현대적 분위기에 맞게 디자인된 뮤지컬은 영어로 진행되며, 한국어 팜플렛가 제공돼 모든 세대가 함께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타코마제일침례교회는 "모든 교민들에게 성탄의 진정한 의미 가운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도록 다채로운 순서를 마련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2014 타코마 제일침례교회 성탄뮤지컬
일시 : 2014년 12월 21일 오후 5시
장소 : 타코마 제일침례교회
주소 : 1328 So. 84th St., Tacoma, WA 98444
문의 : 253-535-5803
© 2020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