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장로교(PCUSA) 서북미 한인교회협의회 남선교회연합회(회장 권효복 장로)가 서북미 교민들을 대상으로 주최하는 가을 무료 건강검진 행사가 오는 10월 11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시애틀 형제교회(담임 권 준 목사)에서 진행된다.
이번 무료 의료 봉사는 시애틀지역 한인 의사들이 자원봉사자로 동참해 내과, 치과, 가정의학과, 안과, 한방치료, 척추교정, 치과, 초음파, 혈액검사, 소변검사, 골다공증 측정 등 다양한 진단 및 치료를 실시한다.
또한 남선교 연합회는 독감 예방백신 200명 분을 확보하고 선착순으로 무료로 예방접종을 실시할 예정이다. 환자들은 평소 궁금했던 질환에 대한 의학 상담도 가능하다.
이날 진료외에도 워싱턴주 보험감독국(OIC)에서 한인 노인들을 대상으로 메디케어에 대한 설명회가 개최되며, 한인생활상담소는 푸드스탬프, 노인복지 신청 상담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의료보험이 없거나 저소득층에 한해서 치과진료도 실시할 예정이다.
의료봉사를 준비한 KPC 남선교회 권효복 장로는 "보험이 없는 분들이 병원에 가지 못해 애 태우는 경우가 많은데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며 "부담 없이 좋은 진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전했다.
KPC 남선교회 무료의료봉사
일시 : 2014년 10월 11일(토) 오전 9 - 오후 3시
장소 : 시애틀형제교회
주소 : 3727 240th Street Southeast Bothell, WA 98021
© 2020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