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뷰사랑의교회(담임 조영훈 목사)는 오는 5월 2일(금) 부터 4일(주일)까지 주식회사 이롬 생명과학연구원 황성주 박사를 초청해 "2014 새생명축제"를 개최한다.
"하나님 나라"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새생명 축제에서 황성주 박사는 네 번에 걸쳐 하나님 나라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 마지막 날 오후에는 성경적 건강 세미나도 기획하고 있어, 이 분야에 관심있는 크리스천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조영훈 목사는 "새생명 축제를 맞아 국.내외적에서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가지고 활발히 활동하시는 황성주 박사님을 초청하게 됐다"며 "황 박사님은 복음 전파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차세대 리더를 양성하는데 큰 힘을 쏟고 있다"고 소개했다.
황성주 박사는 서울대 의대 졸업 후, 의과대학 교수로 일하다가 90년대 독일 암 전문 병원을 시찰하다면서 인생의 전기를 맞았다. 그는 독일의 암 전문 병원인 프리덴바일러 병원에서 환자들에게 수술 대신 자연식을 바탕으로 한 면역요법을 쓰고 있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고, 한국으로 돌아온 뒤 암 환자를 위한 식이요법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연구를 거듭한 끝에 지난 97년, 콩·참깨·현미·미역 등 24가지가 황성주 생식을 만들어냈다. 이후 그는 회사 경영은 전문 경영인에게 맡기고, 의료 혜택을 받지 못하는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 일에 주력해 왔다.
어렸을 적부터 슈바이처 박사를 꿈 꿔 온 황성주 박사는 아프리카와 아시아 오지 국가들을 대상으로 지금까지 의료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가 이사장으로 있는 국제사랑의봉사단은 1992년 황 박사가 오지에서 치료받지 못하고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해 만든 의료봉사단으로 의사와 간호사들을 1년에 두 차례씩 모집해 해외로 파견하고 있다.
국제사랑의봉사단은 케냐에 병원을 건립하고 인도 뭄바이 2곳에 진료소를 세웠으며 네팔에는 보건대학을 세우고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는 치료 병원 건립을 추진하는 등 의료혜택을 보지 못하는 제3세계 빈민들을 돕고 있다.
또한 아프리카 오지에 있는 병원에 앰뷸런스와 발전기 시설 등을 지원하는 사업도 펼치고 있다. 봉사단 활동비 가운데 50%는 황 박사가 세운 회사 '이롬라이프'가 지원하고 있다.
황 박사가 세운 이롬라이프는 매년 회사 이익의 10%를 기부금 등으로 사회에 환원하고 있으며, 어린 학생들의 리더십 육성에 관심을 갖고, 98년에는 대안학교인 '꿈의 학교'를 충남 서산에 세웠고, 2000년에는 서울 강남에 월드리더십센터를 만들기도 했다.
벨뷰사랑의교회 2014 새생명축제
5월 2일 금 요일 저녁 8시 : 하나님 나라의 치유
5월 3일 토요일 아침 7시: 킹덤 프레이어 (하나님 나라의 기도)
5월 3일 토요일 저녁 7시: 킹덤 드림(하나님 나라의 꿈)
5월 4일 주일 1,2부: 9:30, 11:30, 킹덤 파워 (하나님 나라의 권능)
5월 4일 주일 주일 오후 1:30, 특강: 성서건강학 세미나
벨뷰사랑의교회 주소 : 14615 SE 22nd St., Bellevue, WA 98007
문의 : www.bsarang.org (425) 449-4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