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생활상담소(소장 조선용)와 민주평화통일 시애틀협의회(회장 이수잔) 차세대 위원회는 오는 21일(토) 오전 9시부터 시애틀 한인연합장로교회 교육관에서 청소년 리더십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한인 고교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차세대 지도자인 청소년들에게 리더십을 함양하고, 모국 대한민국에 대한 이해를 돕고 남북통일에 관한 의식 고취를 목적으로 열린다.
컨퍼런스는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참가비는 없으며 간단한 아침과 점심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참가를 원하는 자는 이메일(info@kcscseattle.org)또는 온라인(tinyurl.com/dcsrsvp)으로 하면 된다.
이날 컨퍼런스 연설자로는 지난달 킹 카운티 의회 의원으로 당선된 로드 뎀바우스키 의원과 워싱턴 대학 교수인 줄리 강 평통 차세대 위원장이 나서 '꿈, 도전, 봉사'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또 한인 2세인 나은성 평통 차세대 위원이 대한민국의 현실과 남북 평화통일의 필요성 등을 강의할 예정이다.
이수잔 평통시애틀협의회장은 "우리 청소년들이 주류 사회의 지도자로 성장해야 함은 물론, 통일 한국의 지도자 돼야 한다"며 "이번 컨퍼런스는 그들에게 모국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통일한국에 대한 필요성과 비전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시애틀 청소년 리더십 컨퍼런스
대상 : 시애틀 지역 고교생 및 대학생 선착순 50명, 참가비 없음
시간 : 오전 9:00 ~ 오후 3:00 (점심식사 제공)
장소: 시애틀 한인연합 장로교회 교육관
주소 : 8506 238th St. SW Edmonds, WA 98026
참가신청: 이메일 info@kcscseattle.org OR online http://tinyurl.com/dcsrsv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