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요로청보감
(Photo : 기독일보) 세종 요로청보감

출시 6개월 만에 최고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한 특이한 베스트셀러 제품이 있다. 요실금, 오줌소태(방광염), 빈뇨증, 전립선 이상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건강기능식품, <세종 요로청보감>이 바로 그것.

한국 식약청(KFDA)의 공인된 제품만을 엄선해 공급하며 미국과 캐나다의 건강식품 전령사 역할을 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세종 바이오텍’(대표 서민혁)에서 이번에 출시된 <세종 요로청보감>은 기존 크렌베리보다 100배 농축된 파크란 크렌베리가 주성분으로 호박, 마그네슘, 비타민C 등을 포함한 신장, 방광건강 등 요로건강 전반의 기능개선을 위한 제품이다.

또한 요로 건강의 효능을 공식 인정받은 건강 기능식품으로 제품 박스에 한국 식약청의 인증마크와 효능이 표기돼 있어 누구나 믿고 구입할 수 있다. 이미 LA는 물론 뉴욕과 뉴저지, 시카고 등지에서 많은 이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세종 바이오텍에 따르면 <세종 요로청보감>은 ▷하루 8번 이상 소변을 보거나 잠을 잘 때 2번 이상 화장실을 가거나 ▷방광염으로 인한 혈뇨, 소변 볼 때 통증이 있거나 ▷요실금으로 가벼운 자극에도 소변이 흐르거나 ▷출산, 비만 등 성인병의 이유로 소변 민감성이 큰 이들에게 특효를 보이며 전립성 비대증 및 남성 요실금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가격은 2개월 한 박스에 195불.

▶문의: 세종바이오텍 (213) 383-8899
▶웹사이트: www.sejongbiotech.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