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크게'가 아니라, '올바르게'
센터메디컬그룹이 미주 메디컬그룹 업계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타 메디컬그룹들이 거짓 리퍼럴 광고와 단순 규모로 광고하는 와중에도 센터메디컬그룹은 진정성과 실질적 지원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선두주자로 자리 잡고 있다. 센터메디컬그룹은 한인 메디컬그룹 중 유일하게 가입환자의 수만 키우려 하지 않고, 한명 한명 진정성있게 소통하는 한인 시니어전문 메디컬그룹으로서, 믿을 수 있는 5성급 의료 서비스를 보장하고 있다. 이제, 시니어들에게 필요한 가치가 무엇인지 알아주는 메디컬그룹이 주도하는 시대가 왔다.
최고의 만족도, 최저의 이탈률
메디케어 HMO 선택의 중요한 시기인 매년 지금, 한인 시니어들은 단순히 ‘크다’, ‘오래되었다’는 광고로 치장한 메디컬그룹에 속지 않고, 진정한 품질을 제공하는 곳을 찾을 필요가 있다. 사람들은 왜 센터메디컬그룹을 선택하고 있을까?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은 센터메디컬그룹은 창립 이래 업계 중 독보적 속도를 기록, 빠른 성장을 구축했다. 가입환자들은 메디컬그룹 평균 대비 최고 만족도와 최저 이탈률을 기록하며, 진정한 만족을 경험하고 있다. 이를 유지하는 힘은 시니어들이 언제 어디서든 실질적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튼튼한 시스템에서 비롯된다.
유일무이한 ‘진짜’ 5성급 별점과 리퍼럴 승인 시스템
타 메디컬그룹들이 ‘5성급’과 ‘리퍼럴 속도’를 마케팅의 전면에 내세우는 모습을 보았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의 광고가 아무리 화려해도, 그들이 말하는 ‘최고’는 단지 자가 인증에 불과하다. 센터메디컬그룹은 미국 정부로부터 실제로 5성급 서비스 평가와 리퍼럴 승인을 공식적으로 받은 유일한 시니어 전문 메디컬그룹이다. 뛰어난 네트워크와 고품질 서비스 제공으로 정부의 만점 평가를 받았으며, 리퍼럴 승인 속도는 업계 유일의 하루 이내 승인을 보장한다. 이러한 공신력 있는 인증은 단순한 마케팅이 아닌, 실제로 시니어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하고 신속한 진료를 제공하는 힘이 된다.
슬로건은 모방해도 진심은 따라올 수 없다
센터메디컬그룹은 단순히 ‘최대’ 규모나 ‘최장’ 역사를 자랑하는 타 메디컬그룹과는 다르다. 센터메디컬그룹 관계자는 "시니어 의료 서비스는 단순한 마케팅이나 겉치레로 다룰 수 없는 분야다. 하지만 이를 책임감 없이 활용하는 곳이 많다"고 지적하며, 센터메디컬그룹은 책임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타 메디컬그룹들이 겉만 화려한 마케팅 문구를 신경쓰는 동안, 센터메디컬그룹은 시니어들의 삶을 실질적으로 개선하는 데 주력해왔다. 센터메디컬그룹은 언제나 “우리는 당신을 생각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시니어 한 분 한 분 내 가족 섬기듯 따스한 마음을 담은 서비스를 제공해온 원조로서의 자부심을 지키고 있다. 일부 타 메디컬그룹들이 센터메디컬그룹의 슬로건과 마케팅을 모방하는 사태에 대해 관계자는 ‘진심’이라는 허울로 시니어 환자 유치에만 몰두하는 부분 타 메디컬그룹의 행태에 대해 불쾌하고,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전함과 동시에 나아가 센터메디컬그룹은 오히려 이를 자신들이 가는 길이 옳음을 증명하는 긍정적 신호로 받아들이며, 앞으로도 흔들림 없이 오직 시니어의 편에서 참된 서비스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나의 소중한 노후를 함께할 메디컬그룹을 선택하는 일은 중요한 결정이다. 그렇다면 시니어들이 메디컬그룹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건이 무엇일지 함께 알아보자.
내 노년을 위한 최고의 선택, 3가지 조건 충족해야
미주 사회에서 시니어들이 메디컬그룹을 선택할 때 가장 주의깊게 살펴야 할 체크리스트는 무엇이 있을까? 바로 생을 좌우할 수 있는 ‘리퍼럴 승인 속도 여부’, 신뢰할 수 있는 ‘의료진 네트워크’, ‘대형병원 연계망’, 그리고 ‘전체적인 베네핏’ 이다.
체크포인트1. 미주 최고 리퍼럴 속도 : 타 메디컬그룹의 거짓 선전과 달라
미국 의료 시스템에서 리퍼럴 승인 속도는 환자에게 중요한 생명선과도 같다. 특히 작은 타격도 큰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는 노년기는 단 1분 1초가 아쉬운데, 빠른 리퍼럴 승인 속도야말로 환자가 안심하고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결정적인 요소이다.
이에 센터메디컬그룹은 시니어의 컨디션을 최우선하여 가장 빠르게 리퍼럴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한다. 이는 그 어떤 타 메디컬그룹도 따라올 수 없는 센터메디컬그룹만의 독보적 시스템으로, ‘속도’와 ‘안전성’을 모두 갖춘 이 시스템을 통해 긴급 상황 대비 유일한 선택지로 자리 잡고 있다. 타 메디컬그룹이 자가 인증을 공식 인증인 것처럼 ‘최고의 리퍼럴 속도’라고 둔갑하지만, 그것은 소비자 기만이다.
체크포인트2. 강력한 의료진 & 대형병원 네트워크
센터메디컬그룹은 선별된 2,000여명의 한인 의료진들이 모여 시니어들의 특성을 깊이 이해한 맞춤형 진료를 제공한다. 남가주 최다 대형 병원들과의 초고속 협업을 통해 시니어들이 언제 어디서나 마음 편히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체크포인트3. 건강을 넘어 삶의 질을 높이는 교통 서비스와 문화 혜택
센터메디컬그룹은 그저 양산형 서비스가 아닌, 시니어의 입장에서 진정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중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무료 라이드 서비스인데, 이는 횟수 제한 없이 한인 기사가 집과 병원을 왕복하여 운행해드리는 서비스다. 의료 관련 장소라면 어디든 이동 가능하고, 미리 전화하여 한인 상담사에게 예약만 하면 한인 기사가 밴을 끌고 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마음의 안정이 건강과도 직결된다는 생각 아래 다양한 문화혜택을 꾸준히 제공해 왔다. 다양한 주제의 ‘건강 세미나’, 어르신들의 청춘을 기록하는 ‘청춘사진관’, 액티브한 활동 ‘골프·당구·탁구 대회’, 안전하고 즐겁게 가까운 곳에서 풍경을 여행하고 오는 ‘1일 관광’ 등 다양한 행사들은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시니어들의 삶에 활력을 더하는 경험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시니어들의 입체적인 취향을 고려해 가입환자분들에게 연극과 콘서트 티켓을 배포하는 등 문화 활동도 적극 지원했다. 그 공로를 인정받아 센터메디컬그룹은 바이든 대통령의 대통령 봉사상과 미셸 스틸 캘리포니아 의원의 감사장을 수상했다. 앞으로도 시니어들이 센터메디컬그룹과 함께 더욱 풍요로운 노후를 즐길 수 있도록 2025년의 문화혜택을 활발히 준비하고 있다. 시니어들의 단순한 서비스를 넘어 시니어의 생활 전반에 깊이 밀착하여 실질적인 케어를 제공하고자 하는 센터메디컬그룹의 진심이 담겨 있다.
2025년, 더 나은 내일, 더 큰 혜택 – 당신을 위한 우리의 약속
센터메디컬그룹은 단순히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시니어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시니어들에게 진정한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늘 방법을 찾아내는 센터메디컬그룹은 시니어들이 언제나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의료 파트너로서, 신뢰를 지키고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2025년에도 한인 시니어를 위한 더욱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를 준비하며, 가입을 선택해주신 많은 기존 및 신규 환자분들에게 똑똑한 선택임을 증명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센터메디컬그룹을 가입문의 (888) 847 – 3098
<기사제공: 센터메디컬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