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2월 가든그로브에 개원하여 남가주 한인 메디컬계에 새 바람을 불러온 '센터메디컬 클리닉'이 10월 1일(화) 오전 10시에 세번째 직영 클리닉을 로렌하이츠에 개원한다.
시니어들을 위한 전문 의료 그룹인 센터메디컬그룹이 직접 운영하여 '개인 맞춤형 진료'를 선보이고 있는 센터메디컬 클리닉은 빠르고 정확한, 그리고 최상의 진료를 주는것으로 소문이 나면서 고품질 집중 진료 클리닉으로 거듭났다. 이에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3호점을 로렌하이츠에 개원한다.
로렌하이츠 담당주치의는 송홍우 주치의로 가정의학과 전문의이다. 영어와 한국어가 모두 가능한 젊은 의사로서, 찾아오는 모든 시니어 환자들을 정성으로 진료할 마음을 다잡고 있다.
센터메디컬그룹은 많은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화답하고자 개원식에 찾아오는 시니어들을 위한 특별한 일을 준비하고 있다. 다가오는 10월 1일 화요일 오전 10시에 개원식을 시작하며, 방문한 시니어들에게 떡과 선물 그리고 트로트 티켓을 나눠줄 예정이다.
제이 초이 센터메디컬그룹 대표는 "로렌하이츠의 많은 시니어분들이 개원식에 참여하여 선물을 받고, 앞으로의 건강을 위한 주치의를 만나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 센터메디컬 가든그로브지점은 이 지역의 환자들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소: 19115 Colima Rd, #105 Rowland Heights, CA 91748
▶개원식 문의: (888)847-3098
© 2024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