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에 이어 6월 새 이름으로 찾아간 센터메디컬그룹의 무료 사진촬영 행사 ‘청춘사진관’이 6월에도 큰 사랑과 호응 속에 마무리 됐다. 6월 한 달 동안 실시된 ‘청춘사진관’, 시니어들의 꾸준한 관심으로 문전성시를 이루며 7월을 기약했다. 센터메디컬그룹은 해당 기관의 가입환자가 아니어도, 만 64세 이상의 시니어라면 누구나 와서 사진을 찍는 기회를 제공하고, 선물까지 가득 든 구디백을 증정하며 센터메디컬그룹의 훈훈한 인심을 보였다. 이에 참여한 이들은 따뜻한 섬김에 감사하다며 연심 고마움을 표현하였다.
예약을 놓친 시니어들을 위해 6월 ‘청춘사진관’기점으로 센터메디컬그룹은 오는 7월 가든그로브에 위치한 센터메디컬그룹 직영 클리닉에서 무료사진촬영을 다시 한번 진행할 예정이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청춘사진관’ 행사를 놓치지 않으려면 예약전화를 하면 된다.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센터메디컬그룹은 무료 사진촬영뿐만 아니라 더 많은 이벤트와 함께 사회에 혜택을 돌릴 수 있는 행사를 적극 기획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센터메디컬그룹의 더 많은 혜택이 궁금하다면 센터메디컬그룹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정보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888-847-3098)
© 2023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