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메디컬그룹 시니어 골프대회가 4월 25일(목) 위티어 소재 캘리포니아컨트리클럽(CCC)에서 열렸다. 골프대회 당일에는 130여명의 사람들이 몰려 활기가 찼다. 이날 신청한 시니어들은 100세를 기약하는 회춘 샷을 파란 하늘로 쏘아 올렸다.
날씨까지 덥지 않고 적당한 바람이 불어와 시니어들이 골프를 치는데 완벽한 조건이었다. 이날 골프대회 참여한 많은 시니어들은 좋은 골프 코스와, 센터메디컬그룹 스태프들의 친절한 안내와 준비성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골프대회가 끝나고 열린 뱅큇에서는 스테이크가 대접되었고, 식사를 하면서 즐거운 시상식과 라플 시간을 가졌다. 아쉽게도 행운의 $10,000이 걸린 홀인원은 나오지 않았지만, 남여 메달리스트, 장타상, 니어상등 다양한 부문에서 시상을 진행하였고, 푸짐한 상품을 나누어주는 라플행사가 약 2시간 이상 진행되어 참여한 사람들이 매우 즐거워했다.
이날 상품은 센터메디컬그룹측에서 준비하여 아시아나 LA-한국 왕복 비행기 티켓, $1,200 상당의 피부 미용 기프트 카드, 다양한 골프 상품권과 용품들, 고급 녹용과 홍삼, $2,500 상당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등 다양하고 수준 높은 선물을 선보였다.
© 2023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