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었던 우기탓에 봄 꽃들이 활짝 피며 ‘슈퍼 블룸’이 곳곳에 만개하며 많은 시니어들과 가족단위의 관광객들이 플라워 필드로 몰리고 있다. 이를 예상하기라도 한듯 센터 메디컬 그룹에서는 올해 초부터 무료 일일관광을 기획하여 가입환자들에게 무료로 꽃놀이 관광을 예약 받았다.
이 무료 일일관광은 센터메디컬그룹이 삼호관광과 계약하여 센터메디컬 그룹에서 전적으로 모든 비용을 대주는 관광 혜택이다. 관광버스 대절과 가이드 고용, 간단한 아침 식사와 그리고 점심의 뷔페식사 대접까지 모든 비용이 무료이다.
이미 지난 4월 9일과 11일은 랑케스터 파피 플라워 필드로 나들이를 나갔는데, 아쉽게도 랑케스터만 ‘슈퍼 블룸’의 흐름을 타지 못해 많은 파피 꽃이 없었지만 신선한 공기를 쐬며 나들이를 나갔다는것에 시니어들은 만족하였다. 또한 파피꽃을 많이 보지 못한 대신 유명한 영화 촬영지인 ‘Vasquez Rocks’를 들려서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이미 일일관광 꽃놀이에 참여한 시니어들은 너무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다른 메디컬그룹에서는 주지 않는 혜택을 주는것에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였다.
다가오는 4월 16일과 18일은 칼스베드로 꽃놀이를 떠나게된다. 이곳은 이미 파피꽃과 그밖의 봄 꽃들이 활짝 폈다는 소식에 관광을 예약한 가입환자들이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하고 있다. 4월 16일 화요일은 LA에서 칼스배드로 출발하며 4월 18일 목요일은 오렌지카운티에서 칼스배드로 가는 상품이다. 이 무료 꽃놀이 관광은 센터메디컬그룹 가입환자만 가능하며 더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714)904-1701번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