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주와 북가주 지역에서 유일하게 시니어들만을 위해 전문적으로 케어하는 메디컬그룹인, 센터메디컬그룹이 올해로 10주년이 되었다. 이에 센터메디컬그룹은 가입환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공연을 준비했다. 바로 그시절 어머니와 아버지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쎄시봉내한 콘서트이다. 다가오는 3월 16일 토요일 저녁 7시 야마바극장에서 열릴 이 콘서트는, 윤형주, 조영남, 김세환의 마지막 미주 콘서트가 될 예정이다.
더욱이 센터메디컬그룹은 가입환자들에게 무료 티켓을 배포하고 있다. 가입 환자들은 간단하게 문의전화로 전화를 걸면 신청접수를 할 수 있으며, 추후 LA지역과 OC지역에서 선택하여 티켓을 픽업할 수 있다. 물론 센터메디컬그룹 가입환자가 아니더라도 야마바극장 웹사이트에 들어가 티켓을 구입하여 공연을 관람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센터메디컬그룹에서는 일일관광, 골프대회, 무료 유방감검사 및 다른 콘서트들도 계획하여10주년인 2024년을 풍성하게 보낼 예정이다.더 많은 혜택들이 궁금하다면 센터메디컬그룹으로 문의하면 된다.
<쎄시봉 콘서트 정보>
3월 16일 토요일 오후 7시
야마바 극장 (777 San Manuel Blvd S, Highland, CA 92346)
센터메디컬그룹 가입환자 무료
무료티켓 신청 (714 – 904 - 1701)
© 2023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