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가든그로브에 두번째 직영병원을 오픈한 센터 메디컬 클리닉 가든그로브점의 개원식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개원식 당일 비가 왔지만 찾아온 환자들과 많은 취재진들, 그리고 에이전트들의 방문으로 개원식 장소는 열기로 가득찼다.

가든그로브 지점 '센터메디컬 클리닉(주치의 임대홍 내과전문의)'은 2월 1일 개원식에 이어 2일부터 본격적인 진료에 들어간다. 내과전문의 임유일주치의가 2호점의 담당으로 진료를 하게 된다.

가주의 시니어들을 섬겨온 전문 의료 그룹 센터메디컬그룹은 빠르고 정확한, 그리고 최상의 진료를 주는 것으로 소문이 나면서 가든그로브 지역들의 관심이 뜨겁게 일고 있다. 보다 질적으로 우수한 진료를 위하여 '개인 맞춤형 진료'를 표방하고 있는 센터메디컬 클리닉은 하루 환자수를 제한하여 방문하는 환자들에게 고품질 집중 진료를 선사하고 있다.

간단한 예방접종부터 시니어들에게 자주 일어나는 노인성 질환, 소화, 호흡기, 심혈관 질환 등의 진료가 모두 가능하여 가든그로브 지역내의 시니어들에게 보다 편안한 의료 서비스가 제공될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센터메디컬 클리닉은 당일 예약 진료도 가능하며 전화를 통한 원격 진료, 이메일 및 온라인 상담 등 시니어를 위한 많은 방법의 진료가 가능하다. 진료 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30분.

▶문의: (714)786-3647

▶주소: 12372 Garden Grove Blvd. Unit B, Garden Grove, CA 92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