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신화석 목사 이하 세기총)가 30일 오후, 존스크릭 소재 한빛장로교회(담임목사 이문규)에서 제34차 한반도 자유·평화통일 애틀랜타 기도회를 개최했다.

그리스도 안에서 통일되게 하소서(엡 1:10)’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기도회는 세기총 평화통일기도위원회와 세기총 팔레스타인 지회가 주관하고 베들레헴 한국문화원(원장 강태윤 선교사)이 후원했다.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의 사회로 열린 기도회는 준비위원장 송지성 선교사의 환영사, 정기형 세기처럼 대표회장의 대회사, 공동회장 박광철 목사의 기도에 이어 3대 대표회장 김요셉 목사가 ‘주님의 뜻을 이루자(요한 17장 21-23절)’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요셉 목사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이 세상을 살아갈 때 정직하게 살아야 한다”면서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인생, 성령이 하나되게 하심을 힘써 지키며 서로 사랑하자”라고 말했다.

준비위원장 송지성 선교사는 “세기총이 2014년부터 지속해온 한반도 자유 평화통일을 위한 기도운동 사역의 일환“이라며 “통일의 씨를 눈물로 뿌림으로 애통함이 변하여 하나님의 위로를 얻어내는 간절한 기도회가 되길 바란다”고 환영사를 전했다.

전기현 대표회장은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다는 말씀이 있다”면서 “기도회에 앞서 믿음을 가지고 주를 하나님의 아들임을 믿음으로 고백하고 높여들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성두현 목사(공동회장)특별기도 인도로 Δ한반도 자유 평화통일을 위해 Δ세계 복음화와 한인교회를 위하여 Δ북한동포들과 전쟁으로 고난 받는 이들을 위해 Δ3만 한인선교사와 750만 재외동포들을 위해’ 각각 기도했다.

이날 애틀랜타 발달장애선교기관 ‘더 숲'(The SOOP)소속 오케스트라 숲의 특별 연주로 감동을 선사했으며 심평종 목사(제9대 대표회장)과 장석민 목사(미기총 대표회장)의 격려사, 이문규 목사(애틀랜타 한인교회협의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또한 전기현 대표회장은 준비위원장 송지성 선교사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다함께 ‘통일의 노래’를 제창하며 순서를 맺었다.

세기총은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750만 디아스포라(해외동포)와 함께 국내외에 복음을 전파하는 막중한 사명을 가지고있으며 세계 각처에서 한반도 평화통일을 위한 글로벌 통일기도회를 지속해 나가며, 교회의 순기능을 통해 선교사들을위해 기도하고 협력하는데 최선을 다하여 이로 인해 세계교회를 변화시켜 나가며, 다문화가정과 소외된 이웃을 섬기는일과, 교회의 연합을 이루어 나가는 일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기사 및 사진제공 = newswave25.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