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캐나다 동부 1617일의 대장정
2022년형 32인승 VVIP 버스 전격 투입
 일정 입장료옵션서비스피 포함

한인 관광사 최초 미 대륙 종/횡단 상품이 나왔다.

 'US아주투어(대표 박평식)'는 미 대륙 종/횡단 및 토론토, 몬트리올, 퀘백 등 캐나다 동부 3대 도시를 투어하는 '미 대륙 종/횡단+캐나다 동부(16박 17일)'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미 대륙 종/횡단+캐나다 동부 상품은 특히 크레이터 레이크, 레드우드와 레이니어 국립공원, 시애틀, 포틀랜드에 이르는 최초의 종단 일정으로 각별한 관심을 끈다. 이와 함께 나이아가라 폭포 헬리콥터 투어와 스카이론 타워, 우주의 중심 월래스마을 등의 일정을 통해 차별화를 이뤘다.

또한 2022년형 32인승 VVIP 버스가 투입되어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길을 책임지며 나이아가라 폭포 뷰 호텔 등 5성급 호텔로 품격을 높인 것이 강점이다.

출발일은 5월 31일(수). 8499달러+항공료 요금에 모든 입장료와 옵션, 서비스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박평식 대표는 "지금까지 갈 수 없었던 시애틀의 레이니어 국립공원을 비롯해 종단 일정이 추가된만큼 미국 여행 끝판왕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나이아가라 폭포의 절경을 새보다 높이 하늘 위에서 내려다보는 것도 자랑할만하다. 맑은 날에는 폭포 주변에 피어나는 무지개와 구름까지 바로 옆에서 스치듯 구경할 수 있어 완전히 다른 쾌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여행 지역은 솔뱅~토말레스베이~레드우드~크레이터 레이크~포틀랜드~시애틀~월래스~헬레나~ 보즈먼~버팔로~크레이지 호스~마운틴 러쉬모어~수폴스~라크로스~매디슨~ 시카고~사우스밴드~클리브랜드~나이아가라 폭포~오타와~퀘백~몬트리올~LAX를 모두 커버한다.

박 대표는 "계묘년을 맞아 미 대륙을 종횡단 하는 상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 많은 분들이 버킷리스트로 삼는 대륙 횡단에 대륙 종단, 캐나다 동부까지 추가되었다. 5월, US아주투어와 함께 평생 잊지 못할 대륙 종횡단 여행에 나설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미 대륙 종/횡단+캐나다 동부 상품에 관한 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388-4000 

주소: 833 S. Western Avenue, 35-A, Los Angeles

웹사이트: www.usaju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