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한인가정상담소(KFAM, 소장 캐서린 염)가 한인 종교지도자 및 커뮤니티 리더를 대상으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온라인 교육과정(40 Hour Domestic Violence Advocate Training)' 교육과정은 오는 3월 6일(월)부터 3월 17일(금)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2주간 온라인 줌을 통해서 실시한다.

본 교육은 가정폭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실제적으로 피해자들을 도울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한인가정상담소는 캘리포니아주로부터 공식 교육기관으로 인증을 받았으며, 40시간 교육과정을 마치면 과정 이수 수료증을 발급한다.

주요 강의 내용은, 가정폭력 개요와 역사, 아동학대, 청소년 데이트 폭력, 가해자의 책임과 지원, 피해자 상담 및 지원, 안전대책, 법률지원 등이다.

한인가정상담소 캐서린 염 소장은 "한인가정상담소는 가정폭력 예방을 위해서는 한인 종교지도자 및 커뮤니티 리더와의 협력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며 "본 교육을 통해 건강한 한인가정과 한인 이민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함께 힘을 모으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연방정부 후원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등록은 https://tinyurl.com/DV40hrs 에서 하면 된다. 관련 문의사항은 jwoo@kfamla.org 로 하면 된다.

문의 : 조이스 우 프로그램 담당자 jwoo@kfamla.org, 213-235-4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