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편집고문 및 자문위원 방미단과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송태섭 목사) 지도자들이 지난달 31일 뉴욕 도버에 있는 세계올리벳성회를 예방했다.

방문단은 이날 미주 기독일보 설립자이자 크리스천포스트 설립인 중 하나인 장재형 목사를 만나 환담을 나눴으며 세계 기독교계의 주요 현안들에 대해서 논의했다.

방문단의 이번 미국 방문은 기독일보의 국제적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워싱턴 DC에 있는 기독교미디어센터를 방문해 상호간의 교류 및 협력을 논의할 예정이다. 기독교미디어센터에는 미국의 대표적인 복음주의 언론사인 크리스천포스트가 위치해 있다.

기독일보는 현재 한교연과 MOU를 맺어 협력하고 있으며, 한교연의 김요셉 초대대표회장, 권태진 전대표회장, 송태섭 대표회장 등 대표적 리더십들이 기독일보 편집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올리벳(한국올리벳성회)은 세계올리벳성회의 한국교단으로 현재 한교연의 회원교단이다.

기독일보 편집고문 및 자문위원 방문단이 세계올리벳성회를 방문해 미주 기독일보 설립자인 장재형 목사와 환담을 나누고 있다.
(Photo : 기독일보) 기독일보 편집고문 및 자문위원 방문단이 세계올리벳성회를 방문해 미주 기독일보 설립자인 장재형 목사와 환담을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