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새누리교회(담임목사 궁인)에서 진행하는 드림스쿨이 개강합니다. 새누리교회 드림스쿨은 2015년 첫 시작한 이후 길지 않은 시간에도 불고하고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알려져서 학부모들이 인정하는 휴스턴 지역 최고의 학습 프로그램 및 스쿨로 자리 잡았다.

새누리 드림스쿨(이하 드림스출)은 교회에서 진행하는 여름 프로그램인 여름성경학교와 달리 3주간 미국 학교 과목에 대한 선행학습을 실시하고, 매일 바이블 클라스를 함으로 여름성경학교와 섬머스쿨을 접목한 교육프로그램이다. 또한 학교에서 배우는 과목들을 미국인 현지 선생님들이 직접 한 학기 먼저 가르침으로 학생들에게 자신감과 성취감을 심어줄 수 있다. 영어, 수학, 과학, 한글, 음악, 아트, 레크리에이션, 체육 등 미국 현직교사가 학년별로 개별지도한다.

정규 등록기간은 4월 13일부터이며 등록비 20달러, 수업료 340달러이다. 자녀가 추가될수록 20달러씩 할인된다. 등록 대상은 킨더(K)부터 6학년까지며, 수업은 7월 12일(화)부터 29일(금)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다. 매주 금요일에는 야외활동 및 필드트립이 진행된다.

현재 새누리 드림스쿨과 함께 활동할 유스 자원봉사자를 모집 중에 있다. 2022년 새누리교회 드림스쿨에 대한 문의는 전화 346-530-5423, 또는 saenuridreamschool@gmail.com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