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 제한 없이 주치의가 건강 상태 실시간 모니터링
모바일 앱으로 자녀도 부모의 건강 상태를 손쉽게 확인
메디케어 또는 PPO 보험 가입자 무료로 서비스 이용 가능

"이제는 병원에 직접 가지 않으셔도 댁에서 편하게 고혈압과 당뇨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원격 진료를 통해 담당 의사 선생님과 저희가 지속적으로 건강 관리를 해드리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건강한 삶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고혈압과 당뇨 등의 건강 수치를 주치의에게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원격 진료 회사 카디오(대표 찰스 김, Kardio)가 획기적인 서비스로 시니어들의 건강한 삶을 선도하고 있어 주목된다.

카디오는 환자가 병원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장소에 제한 없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건강상태를 주치의와 카디오 케어팀이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해 시니어들에게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원격 진료 시스템은 카디오가 제공하는 기기로 건강 상태를 측정하면 혈압과 맥박, 당 수치와 체중 등 자신의 건강 정보가 4G 네트워크를 통해 자동으로 담당의사와 카디오에게 전달된다. 담당 의사와 카디오는 전송된 정보를 바탕으로 환자들의 건강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효과적인 건강 관리를 가능케 했다.

카디오에서 제공하는 혈압기와 혈당기는 시니어들이 사용하기에도 편리하게 만들어졌으며, FDA 인증 제품으로 미국대학병원에서도 사용될 만큼 우수한 품질을 보장한다.

카디오 원격진료 서비스를 반기는 사람들은 65세 이상의 시니어와 이들을 진료하는 내과, 심장과, 호흡과 및 노인과 전문의들이다. 병원을 방문하지 않아도 원격 진료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고혈압, 당뇨, 심부전증, 만성 폐질환, 체중관리, 통증 관리, 퇴원 후 관리, 비만 등 각종 질환에 대한 환자들의 건강을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담당 의사뿐아니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자녀들도 부모들의 건강 상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찰스 김 대표는 "카디오 원격 진료 시스템은 최고의 원격 플랫폼과 맞춤형 모니터링으로 수시로 건강 상태를 확인하며 시니어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다"며 "효과적인 진료 서비스로 더 많은 한인시니어들과 환자분들이 도움을 받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디오 원격 진료 서비스는 연방정부에서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메디케어 또는 PPO 보험 가입자는 전 미주 지역에서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기기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신청은 자신의 담당 의사에게 카디오 서비스를 요청하면 된다.

카디오 원격진로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전화 (714) 494-1380 이메일 info@Kardio.health 웹사이트 www.Kardio.health 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