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일주 초특가 세일... 4월 투어 박평식 대표 동행
아이슬랜드, 스페인, 동유럽, 북유럽 출시

 
오랜 기다림 끝에 유럽 투어의 문이 활짝 열렸다. 유럽 투어의 강호 'US아주투어(대표 박평식)'는 코로나 극복 감사 대잔치의 일환으로 전 일정 본사 가이드가 동행하는 유럽 투어 상품을 세일가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눈여겨볼 만한 유럽 투어 상품은 ▶터키 일주(9일)다. 무엇보다 가격이 전무후무 초특가다. 2199달러+항공료에 전 일정 5성급 호텔과 600달러 상당의 옵션, 국내선 항공료 150달러, 특식이 모두 포함된다. 터키 일주는 역사와 문명이 살아 숨쉬는 이스탄불, '스타워즈' '스머프'의 배경이 된 신비로운 암굴 도시 카파도키아, 지중해에 면한 신들의 휴양지 안탈야, 클레오파트라와 로마 황제들도 다녀갔던 파묵칼레 등을 찾는다. 출발일은 4/6, 5/18, 6/20, 9/6, 10/4로 4월 투어에는 박평식 대표가 동행해 고객들을 모신다.

이와 함께 터키 일주에 그리스 산토리니 섬이 더해져 더욱 특별한 ▶터키/그리스(12일) 투어도 준비되어 있다. 4/19, 5/5, 9/20, 10/4에 출발한다.

또한 정열의 나라 스페인과 포르투칼을 함께 여행하는 ▶스페인(11일) 투어도 새롭게 출시했다. 마드리드와 살라망카, 톨레도, 그라나다, 세비야, 바르셀로나, 포르투칼의 땅끝마을 까보다로가와 포르토 등이 관광 코스다. 마드리드 IN 바르셀로나 OUT이며 똘레도/바르셀로나 간 고속열차가 포함된다.

US아주투어가 한인 여행사 중 최초로 개발해 출시했던 ▶아이슬랜드(8일)도 오는 6/15와 8/3 두 차례 출발한다. 최고급 호텔은 기본, 세계 최대의 소금온천인 블루라군과 레이캬비크, 그랜다피요르드, 킥쥬펠스 폭포, 스네펠스네스요쿨, 골든써클, 요쿨살롱, 수륙양용 보트, 셀랴란드 폭포, 스코가 폭포 등을 돌며 진귀한 아이슬랜이 비경을 감상한다.

US아주투어의 대표 유럽 상품인 ▶북유럽 4개국(10일)도 준비되어 있다. 노르웨이, 핀란드, 스웨덴, 덴마크의 주요 명소들을 황금 코스로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유럽/발칸(9일)은 체코, 오스트리아, 슬로베니아, 크로아티아, 헝가리를 포함하며 여정의 하이라이트는 환상의 두브로브니크가 장식할 전망이다.

박평식 대표는 "US아주투어가 제일 잘하는 유럽 투어를 자신있게 선보인다. 100% 단독출발을 보장하고 알찬 일정과 특식으로 세심하게 준비했다. 코로나 극복을 기원하며 세일가에 선보이니 올 한 해는 꿈꾸었던 유럽 여행을 실현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 (213)388-4000, 이메일 Myajutour@gmail.com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