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예배 컨퍼런스 2019 in LA
세계적 예배 사역자 탐 클라우터 초청 예배 찬양 특별 세미나
오는 10월 26일(토) 오전 9시-오후 4시, 얼바인 베델교회
글로벌워십미니스트리가 주최하고 월드미션대학교가 후원하는 "글로벌 예배 컨퍼런스 2019 in LA"가 오는 10월 26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얼바인 소재 베델교회(담임 김한요 목사, 18700 Harvard Ave. Irvine, CA 92612)에서 열린다.
특히 "글로벌 예배 컨퍼런스 2019 in LA"는 예배 찬양 특별 세미나로 목회자와 교회 리더, 예배인도자, 찬양인도자, 보컬, 악기 연주자, 예배자를 대상으로 세계적 예배 사역자 탐 클라우터(Tom Kraeuter)가 직접 강의할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탐 클라우터는 "하늘의 예배를 회복하라"를 주제로 요한계시록을 통해 본 예배의 본질과 속성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그는 강의외에도 질의응답을 통해 천국에서 드리는 예배와 이 땅에서 드리는 예배의 차이를 소개하며 올바른 예배 회복을 강의할 예정이다.
탐 클라우터는 "회중을 춤추게 하는 예배자", "하나님 손에 훈련된 예배인도자", "예배자에게 필요한 30가지 영적 기초", "예배자가 알아야 할 60가지 메시지", "처음처럼 예배하라",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는 12가지 이유", "효과적인 찬양 사역", "50인의 예배 인도자", "워십리더 핸드북" 등 예배자와 예배인도자의 교본이라 할 수 있는 수많은 책을 저술했으며, 교회와 예배 발전에 큰 영향을 끼쳤다.
그는 성경적인 예배와 참된 예배자들을 영적으로 강화시키는 목적의 예배 전문 훈련 사역기관인 "트레이닝 리소스(www.training-resources.org)"의 대표로 사역하고 있으며, 세미나와 컨퍼런스를 통해 바른 예배와 건강한 예배 공동체의 회복을 제시하고 있다.
글로벌 워십 미니스트리는 "매년 예배와 찬양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지역교회의 예배가 실제적인 예배와 찬양의 현장이 되고, 성경적 예배 이론과 함께 균형 발전될 수 있도록 예배의 성경적인 원리와 예배 신학, 예배의 현장과 실제적인 찬양사역, 다음 세대의 미래 예배 등을 위한 올바른 예배 갱신을 소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글로벌 워십 미니스트리는 이어 "올해 글로벌 예배 컨퍼런스 2019 in LA는 세계적인 예배 전문사역자인 탐 크라우터로부터 풍부하고 깊이 있는 강의를 통해 '참된 예배자', '예배와 찬양 사역자의 준비와 자세' 등 지역 교회 예배 찬양사역자, 인도자, 세션, 예배자를 위한 정말 중요한 내용을 듣는 매우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이번 예배 컨퍼런스를 통해 예배가 나아갈 방향과 우리의 예배가 지향해야 할 미래의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글로벌 예배 컨퍼런스 2019 in LA는 탐 클라우터의 강의와 함께, 그의 신간 "하늘의 예배를 회복하라" 사인회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등록 문의는 전화 714) 337-4532, 이메일 wlm@hanmail.net으로 할 수 있으며, 등록비는 개인 80달러, 10인 이상 단체 70달러, 20인 이상 단체는 60달러다. 강의안과 중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