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T 새사람 전인치유 제 11차 힐링캠프가 오는 9월 14일(토)과 9월 21일(토) 양일간 오전 8시 30분부터 플러튼에 위치한 God's Family Church (6551 Western Ave. Buena Park)에서 개최된다.
힐링 캠프는 치유와 상담사역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전달훈 의학 박사와 GIFT 전문상담소와 상담치유연구원 원장인 리디아 전 임상심리학 박사가 진행한다.
강사로 나서는 전달훈 박사는 남가주 사랑의교회 장로로 MIT와 UCLA를 졸업하고 트리니티 칼리지에서 관계심리학, 탈봇신학교에서 신학을 공부했다. 그는오렌지카운티에서 20년 이상 의사로 일하고 있다. 리디아 전 박사는 USC에서 심리학을 공부하고 바이올라대학 임상심리학 박사 학위를 받았고 15년 이상 현장에서 상담 사역을 해오고 있다.
GIFT는 "힐링캠프를 통해 하나님이 지으신 나의 진정한 모습을 발견하고 변화와 회복, 성숙을 경험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치유와 상담 사역에 귀한 배움과 깨달음이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등록비는 250달러며 선교사, 목회자, 사역자 및 사모 등 교역자들은 장학금 신청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정보와 등록은 웹사이트 giftheal.com 혹은 714-522-4438 로 문의하면 된다.
© 2020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