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 소사이어티(유분자 이사장) LA 지부는 "제 2차 소망 교육 세미나"를 오는 6월 18일(화), 오전 10시 30분, LA 지부 사무실(3030W Olympic Blvd, #207))에서 "노인 우울증"이라는 주제로 개최한다.
매달 3째주 화요일에 개최되는 LA 소망 교육 세미나는 LA 한인커뮤니티의 어르신들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과 아름다운 삶의 마무리를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지난 1차 세미나에서는 '사전 의료 지시 의향서 내용과 작성 방법' 이라는 주제로 생명 연장 시술에 관한 자신의 의사를 표명하는 서류를 미리 작성해 두는 강의를 진행했었다.
이번 2차 소망 교육 세미나는 "사라 고(Sarah Go; NP, 더불어 정신 건강 클리닉)"원장이 강사로 나서 '노인 우울증"에 대해 깊이 있게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한다.
사라 고 원장은 노인성 우울증이란 무엇이며, 어떤 증상들이 나타나는지, 어떻게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20명으로 참석 인원을 제한한다.
참석을 원할 경우, 반드시 소망 소사이어티 LA 사무실(213-908-5034)이나 이메일(somang@somangsociety.org)로 사전 예약을 하면 된다.
© 2020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