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스도인, ‘콤플렉스’를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나
인간이 살아가면서 가장 근본적으로 던져야 할 질문이 있다. '나는 누구인가?'이다. 소크라테스는 "너 자신을 알라"고 말했다. 최고의 철학자가 이런 말을 한 것은 사람이 자신을 워싱턴 챔버 앙상블 2019 정기 연주회
워싱턴 챔버 앙상블의 2019 정기 연주회가 오는 10월 19일(토) 오후 6시 린우드 트리니티 루터란교회에서 열린다. 
플러튼 민족학교 무료 시민권 신청 워크샵
가장 최근 발표된 미 이민국의 2014년 통계 자료에 따르면 시민권 신청이 가능한 한인 영주권자 19만명 중 7.7%에 지나지 않는 14,600명 가량 정도가 시민권을 취득한 것으로 나타났다. 즉 열명 중 아홉 명은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는… 
US아주투어, 2019 모두투어 여행 박람회서 감사장 받아
남가주 최대∙최장수 한인 여행사인 'US아주투어'(대표 박평식)가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 2019 모두투어 여행 박람회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전 세계 한인 선교사 쉼터, GCC 건립 기금 마련 콘서트 열려
글로리 크리스챤 센터(Glory Christian Center 대표 김미선 교수, 이하 GCC)는 지난 8일,드림투드림(Dream to Dream)이란 주제로 전 세계 한인 선교사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센터 GCC 건립을 위한 자선콘서트를 윌셔연합감리교회에서 개최했다. 
CCM 가수 김수지 굿네이버스 나눔대사 위촉
'이 시간 너의 맘 속에'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CCM 가수 김수지 씨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USA(회장 이일하) 나눔대사로 위촉됐다. 지난 5일, 굿네이버스 USA 본부에서 진행된 위촉식에서는 굿네이버스 직… 
샛별 한국문화원 나래 2019, UW 미니홀에서 '심청' 공연
올해로 창단 34주년을 맞이한 샛별 한국문화원(원장 최지연)이 오는 29일(주일) 저녁 7시, 워싱턴대학 미니홀(Meany Hall)에서 무용극 '심청'을 공연한다. 
'기부천사' 션, '밀알의 밤' 위해 LA 온다
매년 '장애인장학복지기금'을 마련해온 남가주 밀알선교단은 기부천사로 불리는 '션'을 초청해 '밀알의 밤'을 개최한다. 올해 밀알의 밤은 오는 11월 1일(금)부터 3일(주일)까지 ANC온누리교회, 남가주 새누리교회, 남가주 사랑의… 
"그리스도인의 인격 성장과 관계 회복" 월드미션대학교 상담교실 개강
한인교회 내 상담 사역자를 길러내기 위한 일환으로 개설된 월드미션대학교(총장 임성진 박사 이하 WMU) 상담교실이 오는 9월 23일(월)부터 11월 18일(월)까지 매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그리스도인의 인격 성장과 관계 회복"이… 
의심하고, 또 의심하라… 결국 하나님을 만나리니
"의심하지 않는 사람보다 의심하는 사람을 속이는 것이 더 쉽다. 의심을 해소시켜 주면 확신이 되니까." 영화 <꾼>에 나오는 대사다. 물론 사기꾼들의 말이다. 하지만 단지 사기꾼의 말로만 넘 
구독자수 100만명, 70세 박막례 할머니의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을 거느린 인기 유튜버가 있다. 매년 구글 본사에 초대받는다. 유튜브 CEO는 이 유튜버에게 영감을 얻는다고 말하며, 몇 년 전에는 직접 얼굴을 보기 위해 
미주한인기독문인협회 제23회 기독문학 신인상 공모
미주한인기독문인협회 8월 월례회가 지난 25일 글로벌 비전교회(담임 방동섭 목사)에서 열렸다. 
하나님께서 우리 인체와 인생 속에 숨겨놓으신 ‘묵상 주제’
효경(孝經) 개종명의(開宗明義)에 보면 '신체발부 수지부모(身體髮膚 受之父母)'라는 말이 나온다. 이는 신체와 머리카락과 피부는 모두 부모에게서 물려받은 것이니, 그것 
독서 실패하는 제일 큰 이유...'지식 축적' 위해 읽기 때문
사춘기 자녀가 있는 가정은 날마다 전쟁이 벌어진다. 우리는 흔히 사춘기를 '중2병'이라고 부르며, 부모에게 반항하고 짜증을 부리는 시기로 생각한 
2019년 여름, 아주 투어와 '여행'으로 마무리!
'US아주투어(대표 박평식)'는 노동절 연휴를 열흘여 앞두고 다양한 특선상품을 선보이며 모객에 앞장서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