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기독교를 무너뜨리는 ‘10가지 전략’과 '동성애'
오늘날 진행되고 있는 기독교 가치관과 가족 봉괴, 생명경시, 동성애 합법화 등 사회적 혼란을 일으키고 있는 일련의 움직임이 이른바 '반기독교 세력', 나아가 '적그리스도 세력'의 고도의 전략이라는 우려가 제기됐다 
대구서 먼저 열리는 퀴어문화축제… 반대 집회도
제9회 대구퀴어문화축제가 24일 오후 1시 대구 동성로광장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5시부터는 퍼레이드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주제는 '9회말 역전홈럼, 혐오와 차별을 넘겨라'다. 
문정인 특보의 수상한 종교이력 ‘불교→이슬람교→기독교→무교’
최근 문정인 통일외교안보 특보가 최근 미국 방문 중 한미동맹을 저해할 만한 발언을 이어가면서 논란의 중심에 선 가운데 과거 이슬람교를 믿었던 종교적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文 대통령 “북에 핵 없이도 정권 유지 가능하다 설득해야”
문재인 대통령이 20일 청와대에서 미국 CBS 프로그램 'This Morning'과 인터뷰를 갖고 최근 북한에서 돌아온 뒤 사망한 오토 웜비어와 북한에 대한 입장을 전했 
北서 살아 나온 케네스 배 “오토 웜비어 사망, 깊은 유감”
북한에 2년 이상 억류됐다 풀려난 케네스 배 선교사가 오토 웜비어 사망에 깊은 유감을 표시했다. 
웜비어 사망... 北 억류 임현수 목사도 건강 악화 우려
북한에 억류됐던 미국 대학생 오토 웜비어가 사망하면서 북한에 억류됐던 다른 이들의 건강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다. 미국의 소리(VOA) 방송에 따르면 국제 앰네스티 캐나다 지부는 지난 2015년 1월 북한에서 체포된 한국계 캐… 
국제인권단체 "웜비어 사망, 北에 끝까지 책임 묻겠다" 성명
19일, 북한에 억류된 지 18개월 만에 혼수 상태로 미국에 송환됐던 미국 대학생 오토 웜비어가 고국으로 돌아온 지 6일 만에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이에 국제 인권단체인 휴먼라이츠와치(Human Rights Watch, HRW)는 성명을 내고 "… 소망소사이어티 ‘제1회 죽음 준비 전문가 교육’ 실시
소망소사이어티에서는 창립 10주년 기념행사의 하나로 죽음 준비 전문가 양성을 위해 ‘제1회 죽음 준비 전문가 교육’을 실시한다. 본 교육은 소망소사이어티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 교육의 목적은 죽음… ![[출처: 갓앤톡]](https://kr.christianitydaily.com/data/images/full/102921/image.jpg?w=188&h=125&l=50&t=40)
동성애자 퍼레이드와 교회, 그리고 예수님
신촌거리에서 동성애자들이 퍼레이드를 했다. 그분들을 반대하는 보수기독교인들에 맞서 그분들이 내건 구호를 보았다. 
퍼시픽신학대학원, 여름 중국어, 중국문화 공개 강의
퍼시픽신학대학/원(학장 남윤수 박사)이 워싱턴주 교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2017 중국어와 중국문화 등을 주제로 공개 강의를 개최한다. 일반인에게도 공개하는 이번 강좌는 중국어 발음 및 인사문, 각종 실용 회화문… 
애틀랜타 한인교계, '평화의 소녀상' 건립 후원
한인 교계가 제막식을 앞둔 '평화의 소녀상' 건립 후원에 속속 동참하고 있다. 먼저 지난 11일 애틀랜타중앙장로교회(담임 한병철 목사)가 애틀랜타평화의소녀상건립위원회(위원장 김백규)에 1천불의 성금을 전달했다. 한병철 … 
세계를 여행하는 캐나다 그녀가 가진 건 '믿음'
햇살이 따사롭던 6월의 어느 날, 길을 걷다 우연히 푸른 눈의 그녀를 만났습니다. "당신에게 기도해도 될까요?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합니다"(May I pray for you? Jesus loves you.)라고 적힌 팻말을 들고 거리 한 편에 서 있던 그녀. 도저히… 
北, 억류 중이던 美 대학생 오토 웜비어 혼수 상태로 석방
북한에 억류됐던 미국 버지니아 대학생 오토 웜비어(22)가 석방됐다. 렉스 틸러슨 미 국무장관은 13일 성명을 통해 "국무부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 웜비어의 석방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서울광장 동성애행사(퀴어문화축제) 부스에 교회 등 기독교계 참가 늘어
다음달 15일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동성애행사(퀴어문화축제·퀴어퍼레이드)에 부스를 만들어 참여하는 단체 가운데 교회를 비롯한 기독교 관련 단체의 수가 지난해보다 1곳이 더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카디널스, ‘기독교인의 날’ 구단행사에 반동성애 연설자 초청 관심
오승환 선수가 마무리투수로 활약하고 있는 미국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오는 7월 30일 홈구장인 부시스타디움에서 "기독교인의 날"을 개회할 예정인 가운데 이날 초대 연설자로 전 카디널스선수이자 반동성애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