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베장2

추수감사제축제 펼친 베이사이드장로교회
베이사이드장로교회(담임 이종식 목사)는 지난 18일(주일) 오후에 전 교인이 함께 준비한 추수감사절 축제를 펼쳤다. 메릴랜드 교회연합회 33차 정기총회 각 위원회 보고
청년위원회 보고 - 보고자 안인권 목사(새소망교회) 산호세영락교회, 연합추수감사예배 드려
산호세영락교회(김광진 목사)는 오는 21일 수요일 미국 산타테라사 힐 교회, 스페니쉬 뉴라이프교회와 연합추수감사예배를 드린다. 오후 6시 30분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Potluck으로 풍성한 식사교제 후 약 1시간 후인 7시 30분부터 … 美 절대빈곤자 3천만 명, 교회가 앞장서야 한다!
추수감사절을 맞아 버클리한인장로교회(서신일 목사) 무숙자 사역이 이뤄진다. 추수감사절을 하루 앞둔 21일(수) 오전 10시 버클리 People's Park에서 진행되는 무숙자 사역은 음식, 선물, 찬양을 준비한다. 산호세가 하나님 땅이 되게 하소서!
11월 산호세 성시화 정기예배가 오는 29일(목) 저녁 7시 30분 산타클라라연합감리교회(이성호 목사)에서 열린다. 한국성시화운동 창립자 양인평 장로 및 많은 이들이 지난 2003년, 2005년 산호세를 방문해 결과를 보고한 후 시작된 … '리더가 먼저 헌신적인 모습 보일 때 따라옵니다'
"수많은 아버지들이 직장을 잃었고, 가장파탄은 수많은 결식아동으로 이어졌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소수의 미주 한인 어머니들이 아이들에 대한 사랑으로 모금하기로 마음먹고 시작했습니다" 한국 가정은 지난 IMF를 거치면서 … 컨벤션 센터 기도 열기 '후끈'
지난 16일 저녁 10시, 리버사이드 컨벤션 센터는 젊은 학생들의 기도 열기로 가득 찼다. 
메릴랜드33차

임시총회까지 직전회장이 직무대행, 제1부회장에는 유종영 목사
투표결과 제1부회장이었던 현종각 목사의 인준은 부결되었으며 제1부회장에는 유종영 목사, 제2부회장에는 이승안 목사가 각각 선출되었다. 일단 회장은 공석이 되었으며 조만간 임시총회를 열어 회장을 뽑기로 했다. 임시총회… 
뉴욕, 메릴랜드 목회자 축구로 하나되다
3:3 무승부! 드디어 뉴욕 목사 축구단과 메릴랜드 목사 축구단이 만나 친선 축구대회를 치뤘다. 
원로목사회3

원로목사회2

뉴욕원로목사회, 11월 정기월례회 열려
대뉴욕지구 한인원로목사회 11월 정기 월례회가 20일 뉴욕예일장로교회(담임 김종훈 목사)에서 열렸다. 
[이만석 칼럼] 이슬람과 ‘악마의 시’ 사건
88년 9월 인도 출신의 영국 소설가 살만 루시디는 ‘악마의 시’(Satanic Verse)라는 책을 출판했다. 무하마드와 코란을 풍자하는 이 책이 이슬람을 모독하고 있다는 보고를 들은 이란의 이맘 호메이니는 89년 2월 누구든지 무슬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