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사형집행 8년 전보다 절반으로 줄어
미국 사형집행율이 1994년 이후 13년만에 최저인것으로 나타났다고 뉴욕타임즈가 보도했다. 사형제 반대운동단체인 ‘사형정보센터’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미국 사형집행은 42건으로 1994년 31건 이후 가장 낮은 사형 집행율이었… 기독일보 선정 미주 한인교계 '10대 뉴스'
2007년 한해가 저물고 있습니다. 올해는 1907년 평양대부흥 1백주년을 기념해 미주한인교회를 비롯해 한국과 해외한인교계가 뜨거운 부흥과 성령의 역사를 갈망하며 다양한 부흥회, 기도회, 세미나 등을 개최했습니다. 한편으로… 
[골프선교칼럼 2] 골프란 무엇인가?
골프의 기원은 대략 14 세기경 스코틀랜드 양치기로부터 시작했다고 추측합니다. 골프는 18홀을 돌면서 희로애락의 인생길 을 걷는 스포츠 입니다. 영적으로 보면 “죽은 영혼을 살려서 천국 그린 땅에 보내어 하나님 예수님의 … [원종훈 칼럼] 교회 직분은 복되고 아름답습니다
아들이 의사인 어느 어머니의 이야기입니다. 일하는 병원이 문 닫아서 잠시 쉬고 있는데, 다른 병원에서 오라고 한답니다. 초봉이 32만 불이고 조금 있으면 美 언론들, 이명박 정부에 북한 인권 개선 기대
미국의 유력 언론들이 이명박 정부의 출범이 한미 관계와 북한 인권 개선에 증진을 가져올 것으로 내다봤다. 19일 한국 17대 대선 결과를 주요 기사로 보도한 월스트리트저널은 북한 문제와 군사 문제 등으로 긴장 [기획]장로 대통령, 기독교인 책임 무겁다(1)
불타버린 지하교인의 성경책이 드디어 햇빛을 받을 수 있을 것인가. 대선을 앞두고 지난 6일 서울 대치동 서울교회에서 열린 ‘한국 교회 美 언론, 이명박 정부에 북한 인권 개선 기대
미국의 유력 언론들이 이명박 정부의 출범이 한미 관계와 북한 인권 개선에 증진을 가져올 것으로 내다봤다. 19일 한국 17대 대선 결과를 주요 기사로 보도한 월스트리트저널은 북한 문제와 군사 문제 등으로 긴장 이 마굿간 모형 어때요?

'북한인권 드디어 공론화 되나' 커지는 인권 개선 목소리
대선을 앞두고 지난 6일 서울 대치동 서울교회에서 열린 ‘한국 교회 지도자 금식기도대회’에서 북한 지하교회 교인이 사용하는 성경책이 전시됐다. 낡고 오래된 성경인데다 보관상태가 좋지 않고, 특히 몇몇 성경책은 북한 … 
이명박 대통령 당선 감사예배 및 기도회 열려
이명박 대통령 당선 감사 예배 및 기도회가 이명박 대통령을 지지하는 미주 동포모임 주최로 20일 저녁 7시 금강산에서 열렸다. 
성결대학교 뉴욕캠퍼스 종강예배
성결대학교 뉴욕캠퍼스 2007년 2학기 종강예배가 지난 12월17일(월) 저녁 8시 뉴욕성결교회(담임 장석진목사)에서 진행됐다. 크로스웨이교회, 선원에게 성탄 선물 전달
선원선교회 양태석 목사는 오클랜드에 정박 중인 컨테이너선을 방문해 선원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송년음악회1

제17대 대한민국 대통령 당선축하 송년음악회
제5회 코러스 페스티벌 성공축하 송년음악회. 지난 20일(목) 저녁 7시 조지메이슨대학 예술의 전당에서 워싱톤지구한인연합회(회장 김인억)와 주미대사관 코러스하우스(원장 이현표)가 공동으로 제17대 대한민국 대통령 당선축… 
제 17대 대한민국 대통령 당선축하 송년음악회
지난 20일(목) 저녁 7시 조지메이슨대학 예술의 전당에서 워싱톤지구한인연합회(회장 김인억)와 주미대사관 코러스하우스(원장 이현표)가 공동으로 제 17대 대한민국 대통령 당선축하 및 제 5회 코러스 페스티벌 성공축하 송년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