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김영봉 칼럼]저는 행복한 목삽니다
작년 11월에 했던, 영화 <밀양>에 대한 단기 연속 설교를 수정 보완하여 <숨어계신 하나님>이라는 책으로 엮었습니다. 이번에도 한국 IVP에서 원고를 받아 예쁜 책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어제 그 책을 받아 들고는 여러 가지 생각… 고난의 의미 찾아 “저 높은 곳을 향하여”
LA사랑의교회 드라마팀, 사랑극단이 큰일을 벌였다. 사랑극단은 오는 4월 5, 6일(토, 주일) 양일간에 걸쳐 50분에 달하는 창단 공연을 펼친다. 
시애틀에 찾아온 봄
올해는 3월임에도 불구하고 눈과 우박이 내리고 있다. 하지만 워싱턴대학교 내 벚꽃은 한창이다. 
복음전파뿐 아니라 구제사역에도 관심을
조지 버워 선교사는 “많은 교회들이 선교에 우선순위를 두지 않는다. 현재 살아가면서 필요한 것에만 관심 갖는다."고 지적한 후 미전도 종족 선교에 [고태형 칼럼] 포티나이너즈 (49ers)
미국의 프로 스포츠 팀들은 각기 한 도시를 거점으로 활동합니다. 또한 이들은 도시나 지역 이름 뒤에 독특한 별명이나 동물이름, 도시의 특징을 소개하는 명칭을 붙입니다. 뉴욕 양키즈, 마이애미 돌핀스, 애나하임 애인절스, … YWAM, Mission 집회를 갖는다
YWAM이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LA에 소재한 인랜드교회(담임 최병수)에서 Mission 집회를 갖는다. 집회는 ‘Misson-Never a Time Better than Now’라는 주제로 열리며, 집회 강사로는 하와이 코나 열방대학의 부총장인 David Hamilton 교수가 나선 
굿스푼 선교회 4주년 기념 후원의 밤
올해로 4년째 도시빈민을 섬기고 있는 굿스푼 선교회(대표 김재억 목사)에서 도시빈민선교를 위한 후원의 밤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신학생 장학기금을 위한 제 2 회 워싱턴 연합 찬양제
워싱턴 침례대학교 총동문회 주최 ‘신학생 장학기금을 위한 제2회 워싱턴 연합찬양제’가 지난 30일(주일) 저녁 필그림교회(담임 손형식 목사)에서 열렸다. 단기선교, 열정만큼 교육도 철저하게
단기선교 시즌을 앞두고 참가자들의 선교 비전을 고취시키고 구체적인 단기선교 전략을 공부하는 선교교실이 뉴비전교회에서 열리고 있다. 뉴비전교회는 오는 5월부터 8월까지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6개국에 1백여 명의 성도… “작은 감동에 모든 것 버리고 왔어요”
다운타운에서 홈리스를 위해 도너츠을 나눠 주는 장소나 이들을 위해 예배 드리는 교회를 찾아가보면 닮은 사람 세 사람이 항상 함께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들은 홈리스 사역을 함께 하는 세 자매로 나주옥 목사와 동생 두 사… 
국제오엠 창설자 조지 버워 초청 선교대회
오엠 캠(대표 김경환 목사)이 주관하고 열린문장로교회(담임 김용훈 목사)가 주최한 조지 버워 국제오엠 창설자 초청 워싱턴DC 선교대회가 지난 3월 29일(토) 저녁과 30일 낮~저녁까지 4차례 진행됐다 
부름받아 나선 이몸, 부름(Broom)들고 가오리다!
올해로 29주년을 맞이한 와싱톤 제일연합감리교회(담임 정성호 목사)에서 14명의 새로운 일꾼들이 주님의 부름을 받고 새로운 직분을 임직받았다. 
기다리는 동안 성경책을 읽으세요!
요즘 같은 불경기에서는 일주일에 한 두 번 일을 잡기도 쉽지 않다. 마냥 일을 기다리는 동안 성경책이라도 읽을 수 있다면 그들에게 복음의 메시지가 전해질 수 있지 않을까. [김영길 칼럼]인내하는 목적
어렸을 때 책상 앞에 자주 붙여 놓은 글귀 중의 하나가 “인내는 쓰다. 그러나 그 열매는 달다.”라는 말입니다. 그 때는 그 말이 무슨 뜻인지 몰랐습니다. 가끔 사람들이 저를 향해 “목사님은 어떻게 그렇게 잘 견디십니까?”… 국제선, '평화의 집' 조성 본격화
국제결혼 여성들을 위한 치유와 회복을 위해 지난 20여 년간 활동해 온 '국제결혼가정선교 전국연합회(이하 국제선, 회장 유정예)'가 29일 '평화의 집' 기공식을 가졌다. 이날 시카고 손성환 총영사 및 지역 교계 관계자, 국제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