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안경 없어 볼 수 없는 전세계 9억 인구를 위해
MOM 선교회 주최 2008 안경사역강좌가 지난 26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산타클라라연합감리교회(이성호 목사)에서 열렸다.‘안경사역 준비 및 단계별 소개’, ‘안경사역 담당자로써 알아야 할 사항 교육 및 실습’, ‘기본 … 
[Concert Review]뉴욕 솔리스트 앙상블의 'Healing Mind'
지난 4월 25일 New York Soloist Ensemble가 'Healing Mind'라는 타이틀로 맨하탄 93가 브로드웨이에서 장애인들을 위한 연주회를 가졌다. 
[Concert Review] 뉴욕 솔리스트 앙상블의 'Healing Mind'
지난 4월 25일 New York Soloist Ensemble가 'Healing Mind'라는 타이틀로 맨하탄 93가 브로드웨이에서 장애인들을 위한 연주회를 가졌다. 
국제성경연구원 4월 모임 <지역교회와 선교동원>
국제성경연구원(원장 김택용목사) 4월 정기모임이 28일(월) 오전 11시 펠리스 레스토랑 연회실에서 열렸다. 이번 세미나는 워싱턴 지구촌교회 선교목사인 조호중 목사가 "지역교회와 선교동원"이라는 주제로 인도했다. 사모여! 목회 협력자로 일어나라!
목회자 사모들에게 쉼을 줌과 동시에 목회 동반자로서 필요한 방향을 제시하는 미주남침례회한인교회 전국사모수양회가 개최됐다. 이 수양회는 24일부터 26일까지 텍사스, 오레곤, 인디애나, 루이지애나, 캘리포니아 등 전국 각… [사설] 16년 전 오늘과 오늘, 그리고 16년 후 오늘
4월 29일은 사망 53명, 부상 4천명, 검거 1만8천명이라는 LA시 전체의 통계만 남긴 것이 아니다. 커뮤니티를 지키려고 길거리로 나섰던 의로운 한인 1명이 사망했고 46명의 청년들이 부상당했다. 한인업소 1천6백개가 전소 혹은 파괴… 청소년 신앙 성장, 1세의 관심과 지원이 키워드
지난 26일, 산호세교회협의회(회장 김영련 목사) 주관 청소년연합집회 ‘유니슨(Uni-Son)’이 산호세새소망교회(이경렬 목사)에서 열렸다. 산호세 인근 20여 개의 한인교회에서 4백 여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한 이번 집회는 주 강사 … 청소년 크리스천 리더, ‘연합사역’으로 양성
산호세 인근 20여 개의 한인교회에서 4백 여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한 이번 집회는 주 강사 설교 시간과 선택형 세미나 시간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청소년 신앙생활과 캠퍼스 선교에의 적용’에 관한 메세지를 컨퍼런스 형식… KPCA, 선교 지원 위해 연합회 창립
선교 지원과 회원의 후생복지를 위해 발족한 미주한인장로교(KPCA)선교연합회가 28일 오후 7시 LA 한인타운 내 한 호텔에서 창립 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에는 각 교회 목회자와 사모 등 1백여 명이 참석해 선교연합회의 창립을 … 
유기농보다 한 차원높은 자연농업, 전세계로!
화학비료, 농약, 성장촉진제, 항생제... 이들은 매일 먹거리로 사용될 농산물을 싱싱하게 재배한다는 이유로 인체에 극히 유해함에도 부득불 사용되고 있다.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은 비싼 가격을 지불하면서도 유기농 상품을 선… 
[장세규 칼럼]새로운 건물에는 품위있는 문화를 담아야 합니다.
미국의 수도 워싱턴에 가면 도시 한 복판에 "더 몰"이라고 불리는 녹지 광장이 있습니다. 이 광장은 워싱턴 디씨에서 가장 눈에 띄는 두 개의 상징 건축물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의사당 건물과 워싱턴 기념탑입니다. 
[안인권 칼럼]김밥 CEO
1987년 서울을 떠나 미국행 비행기에 몸을 실은 한 청년의 이민 가방에는 책만 가득했습니다. 무일푼으로 낯선 미국 땅을 향하던 청년은 "언젠가는 이 가방에 달러를 가득 담겠다."고 결심했습니다. 21년 후 청년은 미국인에게 김… 
미문교회2

이젠 교회 밖으로 섬김의 손을 펼칠 때
미문교회(담임 허성무 목사)는 설립 6주년을 맞아 지난 27일 저녁을 아주 특별하게 보냈다. ‘밀알의 밤’을 열어 워싱턴 밀알 선교단 봉사자들과 장애인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워싱턴 총신 동문 한 자리에
예배는 정택정 목사(동문회 회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김택용 목사가 에베소서 5장 15-21절을 본문으로 ‘성령충만의 삶’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