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교회

미래의 주역, ‘천하보다 귀한 어린이들’
4일은 본국의 어린이날인 5일을 하루 앞둔 ‘어린이 주일’로 아틀란타 지역 한인교회들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를 위해 풍성한 행사를 개최했다. 연합장로교회(정인수 목사)에서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Power Kids Ce… 시카고 밀알, 성빈이 가정에 1천불 전달

아틀란타목사협 5월 정기월례회 열려
아틀란타 한인목사협의회(회장 박승로 목사)에서 5월 정기월레회를 5일(월) 영락장로교회(전제창 목사)에서 열었다. 
초대교회 ㅅ진

뉴욕 초대교회, 가족의 날 맞아 축제 펼쳐
뉴욕초대교회(담임 김승희 목사)는 가족의 날을 맞아 지난 5월 4일(주일) 교회에서 다양한 축제를 펼쳤다. 
뉴저지 한소망교회, 2대 담임목사로 이승준 목사 부임
1985년 9월 15일에 창립돼 23년간 기도와 말씀으로 걸어온 뉴저지 한소망교회(담임 김용주 목사)에 새로운 리더쉽이 형성되고 있다. 2대 목회자 이승준 목사가 동사목사로 부임해 5월 4일 주일 한소망교회서 첫 설교를 전했다. “하나님 창조섭리 역행하는 삶에서 돌아서길”
하나님의 창조 질서를 수호하고 가정과 사회를 보존하기 위해 북가주와 남가주 한인교회가 기도로 연합했다. 지난 3일 북가주 팔로알토에 소재한 한빛성서교회(박주동 목사)와 남가주 인랜드에 소재한 인랜드교회(최병수 목사)… 
[안인권 칼럼]도약의 기회, 도태의 기회
평범한 사람은 현상 속의 위기를 보지만 리더는 위기 뒤의 기회를 본다는 말이 있습니다. 같은 위기 상황을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도약의 기회가 될 수도, 도태의 기회가 될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워싱턴침례대학교1

워싱턴침례대학교 장학금 수여식
워싱턴침례대학교는 지난 학기 마지막 총장 채플(Chapel) 시간을 통해 장학금을 수여했다. 
목사협, 전제창 목사 신입회원으로 가입
아틀란타 한인목사협의회(회장 박승로 목사)에서 5월 정기월레회를 5일(월) 영락장로교회(전제창 목사)에서 열었다. 
hope4

hope3

hope church2

‘9살 아이가 처음 걸음마를 했을때…가장 기뻤습니다’
“진심으로 그들을 대하고 사랑하기 때문에 특별히 어렵다고 느끼지는 않았다. 단지 병원에 자주 다녀야 해서 재정적으로나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그런 어려움들보다 우리 가족이 느끼는 축복이 더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