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론
송영완 총영사 신년사 "동포사회 대한민국과 더불어 크게 성장하는 한 해"
존경하는 서북미지역 동포 여러분, 2014년 갑오년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두루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한국에서는 박근혜 정부가 출범하였고, 미국에서는 오바마 행정부 제2기가 시작되었습니다. … 신호범 워싱턴주 상원의원 신년사 '우리에게 달려 온 푸른 희망'
우리에게 찾아 온 2014 새 해는 갑오년, 푸른 희망을 안고 달려 왔습니다. 2013 지난해에는 우리를 긴장케 했던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그 속에 희망이 숨어 있었습니다. 미국의 쇠퇴를 실감케 했던 연방정부 셧다운 사건이 있었음… 소은일 목사 신년사 "여호와께서 너희를 위하여 싸우시리니"
2014년 새해를 맞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인도와 주님의 축복이 동행하는 은혜를 입기를 소망합니다. 해마다 느끼는 아쉬움이지만, 지난해의 이루지 못한 일들에 대한 아쉬움이 큰 만큼, 새해에 대한 벅찬 기대와 대담… 원 호 목사 신년사 "모두 행복해 지는 한 해가 돼야겠습니다"
2014년 새해를 맞으시는 모든 교민 가정위에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넘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를 맞이하면 우리는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고 인사를 합니다. 중국 사람들은 新年快樂 [신녠콰일러]신년쾌… 김칠곤 목사 신년사 "시애틀 목사회 신뢰와 사랑의 공동체 이뤄야"
눈 깜짝 할 사이에 하루, 한주, 한 달, 일 년이 너무나 빠르게 지나가는 것을 사람들이 보통 말하기를 "시간은 유수와 같다."(Time flies like an arrow)고 합니다. 빠르게 지나간 지난 계사년에는 다사다난(多事多難)일들이 많았는데 2014… 최인근 목사 신년사 "희망이란 끈을 잡아야 합니다"
참으로 오랫동안 침체된 경제 불황 속에서 우리 모든 동포들과 시민들은 저마다 어려움과 고통 속에서 힘겹게 지내왔습니다. 사업과 집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고통을 더 겪어야만 하는 시간들이었으니 더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 이형석 목사 신년사 "인생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입니다"
희망의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이스라엘의 선지자 예레미야는 우리가 이렇게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것도 하나님의 인자와 긍휼이 무궁하시기 때문이라고 고백했습니다. 아침마다 동쪽에서 태양이 떠올라 새날이 시작되는 … 최태원 목사 신년사 "하나님의 뜻이니라"
벌써 2013년 한 해가 지나고 새해가 시작됐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새해 2014년 은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해, 하나님을 기쁘시게 섬기는 해가 되도록 힘을 모아야 되겠습니다. [시론] 한국교회 갱신, 그 거룩한 사명을 다시 생각한다
21세기를 살아가는 대한민국 그리스도인들에게는 주님께서 주신 사명들이 많이 있다. 그 중에서도 크게 두 가지를 들자면 하나는 세계선교의 완성에 공헌하라는 것, 즉 주님의 대위임(마 28:18-20)에 순종하는 것이며, 둘째는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