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난데일 소재 아이글로벌대학교(IGlobal University, 총장 손영환)가 MBA 강의를 시작으로 지난 10월 5일에 2013년도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이번 MBA 강의는 버지니아대학(UVA)에서 IT 박사학위를 받고 피츠버그대학에서 MBA를 마친 후 지난 2009년부터 아이글로벌대학교에서 다양한 MBA 과정을 가르쳐 온 에드워드 스토커(Edward Stoker) 박사가 맡았다. 스토커 박사는 졸업생들의 면접과 마케팅 전략의 유사점을 설명하면서 첫 강의를 시작했으며, "이곳에서 MBA 과정을 마치고 성공적인 면접을 통해 최고의 직업을 찾기 위한 훌륭한 마케팅 전략을 개발시켜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100% 졸업률과 100%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는 아이글로벌대학교에는 인도, 중국, 그루지야, 파키스탄, 네팔, 캐나다, 필리핀, 토고, 세네갈, 가나, 타이, 한국 등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으며, MBA 온라인 과정은 중국, 오만, 뉴저지, 메릴랜드, 버지니아 등지에서 참여하고 있다.
현재 아이글로벌대학교는 연방교육부와 버지니아주정부의 인가를 받아 I-20를 발행하고 있으며, MBA, IT 과학과 사업관리 학사, ESL 등을 제공하고 있다. 2014년에는 IT 석사, Hospitality Management, 회계 등도 제공할 계획이다. 비학위 프로그램은 언어문화센터와 글로벌사업기술센터를 통해 다양한 기술과 지식들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703-941-2020, info@iglobal.edu
웹사이트: www.iglobal.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