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복지회(사무총장 최인철)와 한인 변호사협회(회장 폴라 김)는 공동으로 4월 4일(목) 오후 7시 복지회 시카고 본관(4300N. California Ave., Chicago)에서 월례 무료 법률 상담을 개최했다.
이번 달에는 총 21건에 대한 상담이 완료됐으며 이민 관련 상담이 50% 이상을 차지했다. 특히 이들 중에는 이민 개혁에 대비, 자기가 처한 상황에서 어떤 서류를 미리 준비해 놓아야 하는지 묻는 적극적인 상담이 여럿 포함됐다. 이어 이혼, 가족 관계, 집주인 세입자간 임대 보증금 분쟁, 차압 등 주택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상담이 뒤를 이었다.
이번 상담에는 김윤철, 피터 김, 심상원, 이명현, 이수재, 제이슨 리, 허선영 등 7명의 변호사가 자원봉사했다. 다음 무료 법률 상담은 5월2일(목) 오후 7시에 시카고 본관에서 있을 예정이다. 밀린 월급, 직장내 상해 및 부당 대우, 해고 등을 다루는 고용법 관련 무료 상담은 4월 18일(목) 오후 7시,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시간이 한정된 관계로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 (문의 및 예약: 847-520-1999 교환 102)
© 2020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