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차원 더 높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토크비비(iTalkBB) 한인 총괄 사업부의 다이앤 김 상무(사진)는 미주 진출 4주년을 맞은 아이토크비비가 고객과 한인 커뮤니티에 한 발 더 다가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이토크비비는 현재 미국, 캐나다 등을 포함 총 28개국에 기존 전화선 대신 고속 인터넷망을 이용한 인터넷 전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통신 전문회사이며 인터넷 전화 서비스의 선두주자로 축척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최고의 통화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다이앤 김 상무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30일 환불보장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아이토크비비만의 저렴한 플랜을 이용하면 기존 유선전화 대비 가계 통신비를 최고 60%절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이토크비비는 한인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성장한 만큼 한인 커뮤니티와 함께 발전하겠다는 계획을 내비췄다. 앞으로 한인 커뮤니티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며 커뮤니티를 돕고 함께 발전할 수 있는 활동을 다각도로 구상 중이다.


한편 아이토크비비는 한인 고객들을 위한 365일 한국어 콜센터를 운영중이다. 동부시간으로 오전 9시부터 새벽 1시 30분까지 한국어 상담원이 가입 및 각종 고객 지원 사항에 대해 도와주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orea.iTalkBB.com)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2002년에 도미한 김 상무는 조지타운대에서 경영학 석사를 받았으며 2008년에 아이토크비비에 입사했다. 김 상무는 입사 당시 자신이 첫 한인 직원이었지만 현재는 한인 직원이 60여명에 달할 만큼 회사가 한인사회에 대한 마케팅 비중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무료전화 (800)872-2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