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B 2024 기독교 어린이 콘텐츠 부문
Children's People's Choice Award  

기독교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있는 히즈쇼가 미국 기독교 방송국 컨퍼런스인 NRB 2024에서 최우수상 격인 'Children's People's Choice Award'를 수상했다. 

지난 2월 23일 시상식에서 히즈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Kids Beach Club 같은 쟁쟁한 작품들을 제치고 국내 기독교 교육 콘텐츠로는 최초로 최우수상에 선정됐다.

히즈쇼 성경 애니메이션은 국내 기독교 교육 콘텐츠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현재 유튜브 구독자만 8.9만 명이다. 더 많은 아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히즈쇼는 성경 애니메이션 23편을 모두 영어로 더빙을 했고, 이에 최우수 콘텐츠로 선정됐다.

히즈쇼는 이번 NRB 2024에서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어버전 가상현실(히즈쇼 VR) 어플리케이션(APP)과 증강현실(살아나는 성경박물관 AR) 어플리케이션(APP)을 선보여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히즈쇼
▲해외 관람객들이 캐릭터 인형을 안고 있다. ⓒ히즈쇼


팬데믹 후 교회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히즈쇼의 실감 콘텐츠는 국내에서 이미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서울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와 안산동산교회(담임 김성겸 목사) 등 매년 50여 교회에서 실감 콘텐츠로 아이들을 교육하고 있다. 

히즈쇼는 금년 NRB 2024에서 국외 아이들도 체험할 수 있도록 영어버전 실감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해 소개했다. 팔·다리 없이 전 세계를 누비며 복음을 전하는 '닉 부이치치'를 비롯한 많은 콘텐츠 관계자들이 히즈쇼 콘텐츠를 극찬하고 다양한 협업을 제시했다고 한다.

히즈쇼는 선교지 복음 전도를 위해 히즈쇼 성경 애니메이션을 계속 현지어로 더빙하고 있다. 히즈쇼는 이미 현지 교회와 여러 단체들과의 협업으로 몽골어 버전(몽골)과 힌디어 버전(인도) 히즈쇼 성경 애니메이션을 더빙했다.

현지 아이들이 유튜브와 같은 여러 채널을 통해 애니메이션을 시청하고 복음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사역을 넓히고 있다.

문의: www.hisshow.co.kr, 1644-4129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is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