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동맹 70주년을 맞이해 열린 목회자 및 평신도 지도자 초청 애국강연이 지난 5월17일(수) 로스엔젤레스 남부 밸가든한인교회(담임 이우호 목사)에서 열렸다.
이날 강연에서는 '한국혁명과 미국혁명'을 제목으로 구한말 조선시대의 혁명역사와 미국의 청교도시대 이후 미국독립혁명을 분석하여 하나님의 주권과 섭리로 세워진 두 나라에 대해 이우호 목사가 강연했다.
1부에서는 조헌영 목사와 이선영 목사 젬마김 목사 사라박 사모가 한국과 미국 그리고 미주한인교회와 미국교회들을 위해 기도했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강연회에 처음 참석한 사람들은 애국집회 전체가 너무 좋아, 실시간 영상으로 올리는 것을 추천한다며, 수요일 낮이라 많은 젊은이들이 참석하지 못해 애석하다고 말했다.
이우호 목사는 “이승만 대통령의 신의 한수로 한미동맹이 맺어진 것에 대한 고마움을 우리 미주한인들은 한시도 잊어서는 안된다. 지속적으로 한미동맹70주년 기념행사를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특별히 이날 공병호 박사의 저서 '도둑놈들, 선거 어떻게 훔쳤나' 저서를 100권 구입하여 참석자들에게 증정되기도 했다.
아메리카한인연합재단은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밸가든한인교회에서 애국성령집회를 개최하고 있다.
문의: 954 200-0875
© 2023 Christianitydaily.com All rights reserved.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