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기운이 만연할 오는 4월 17일, 제 2회 센터메디컬그룹 오픈 ‘시니어 골프 대회’가 캘리포니아 CC에서 개최된다.

‘도랑 치고 가재 잡는’ 이번 골프 대회는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을 걸고 진행된다. 시니어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고 건강을 증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회춘(回春)의 샷’을 날려 파 3의 2번, 5번, 10번, 17번 홀에서 홀인원 사냥에 나서게 된다. 홀인원을 첫번째로 한 선수에게는 캐시 1만불의 상금이 주어진다.

라운딩을 마치면 한국 왕복 비행기 티켓, 캘리포니아 뜨거운 햇빛에 그을린 피부를 다듬어 줄 피코슈어웨이 피부 미용 기프트 카드($1,000짜리 10장), 드라이버와 골프백 등을 장만할 수 있는 골프 상품권(5장), 공기 청정기, 뷔페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 잔치가 열린다. 행운의 주인공이 되지 못하더라도 아쉬워할 필요가 없다. 참가자 전원에게 힐링 손목 밴드, 메모리폼 베개, 고급 영양 소금, 팔 토시, 골프 공, 타월 등등을 담은 구디백이 돌아간다. 18홀 라운딩으로 출출해진 속을 채워줄 저녁 식사는 프리미엄 등급 스테이크라고 관계자는 귀띔했다.

섬김과 나눔을 모토로 하는 센터메디컬그룹 오픈의 참가비(1인당 $150) 전액은 참가자들의 이름으로 센터메디컬그룹 장학재단에 기부돼, 오는 6월 예정된 제6회 센터메디컬그룹 장학금 전달식에 보태진다. 센터메디컬그룹은 2018년부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대학(원)생들에게 매년 10만 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해왔다.

참가를 원하는 시니어들은 전화 714-800-3168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 인원이 120명으로 제한돼 서둘러야 한다.